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옥스포드부룩스 대학+답(복수전공, single Subject? 그리고 파운데이션)

어학연수
작성자
jay
작성일
2004-10-18 18:56
조회
1104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Oxford Brookes University에서 복수 전공을 하고자 하시는 군요.
대학 홈페이지에서 과목별 분류를 찾으실 때에는 보통 Single Subject 로 구분이 되어 있지만 이것을 다른 과목과 접목하여서 Combined Honours 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Economics 라는 과목과 함께 다음 과목을 가지고 복수 전공등으로 가능할 수 있습니다.
Accounting / Biology / Business /Business Statistics /Cities - Environment, Design, Development /Computing / Education and Human Development / English Language and Linguistics/ English Studies / Environmental Sciences /
Film Studies /French Studies / Geographical Information Systems /Geography /German Studies / History / History of Art / Hospitality Management Studies / Information Systems / International Relations / Japanese Language and Contemporary Society / Law / Leisure Planning / Marketing Management /Mathematics 등등 다양한 과목들과 함께 할 수있습니다.

이러한 것을 찾아 보시기 위해서는 http://www.ucas.com 에서 과목별 찾기를 해보시면 그 결과에서 어떤것이 접목이 되어 있는지를 쉽게 보실 수있습니다.
이미 파운데이션 과정을 하고 계시다면 현재 학업을 하는 곳에서 이러한 부분에 대한 안내를 해드릴 것입니다.

파운데이션 과정을 하고 있는 경우에 대한 지원은 보통 1번째텀의 마지막(대략 10~12월 정도) 또는 두번째 텀이 시작되면 바로 지원에 대한 준비를 하게 됩니다.
고객님이 다른 학교에서 파운데이션 과정을 하고 계시더라도 지원이 가능하며 또는 저희 영국유학닷컴을 통해서 대학 지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영어 성적이 없는 경우에 일단 지원은 하실 수 있으며 다른 조건들과 함께 조건부 입학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차후에 조건부 입학을 받은 후에 영어 성적을 제출해도 될 것입니다.

영국 대학에서 학업을 하시다가 다른 대학으로 편입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크게 대학에 따라서 그리고 학업한 학과및 학업 성적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실례로 런던 대학중의 하나인 Imperial College의 경우 Queen Mary 대학에서 1년 학업을 한 학생을 2학년으로 받은 것이 아니라 1학년으로 받은 경우도 있답니다.
편입이란 이렇듯 고객님이 재학 중인 대학및 대학에서의 성적에 따라서 크게 좌우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영국유학닷컴
서강민드림







학교홈페이지를 들어가봤는데 학과에 대해서 궁금한게있습니다.
복수전공을 하고싶은데 , 제가 관심있는학과는 경제랑 국제관계 ,보통 사회과학계열인데요
전공 코스가 다 싱글인거같아서요,
또 다른학교에서 파운데이션을 하는데 지원할수있나요 영어성적은 지원하고서 내도되는지...
보통 다른대학에서 만약 1학년다니면 여기 브룩스학교2학년으로 편입할수있나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