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academic one year+답( academic 코스란?)

어학연수
작성자
런던맨
작성일
2004-08-12 06:40
조회
1656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문의하신 아카데미 코스는 각 학교별로 약간씩은 차이가 있지만 장기 할인과정의 코스를 아카데믹 코스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이런코스들이 갖는 대부분의 공통점은 장기할인코스로 같은기간이라도 일반코스보다는 저렴하고 시작일과 기간이 정해져 있어 학교에서 지정한 시작일에 정해진 기간만큼 수업을 받을수 있다는 것일겁니다.

물론 각 학교별로 코스 운영에 있어서 약간씩의 차이가 있는데 예를 들자면 St.Giles학교의 경우 시작일과 기간이 정해져 있지만 학업기간을 최대 4주까지 연장해서 학업할수 있는아카데미 코스를 운영하고 있고 햄스테드 학교의 경우에는 학업 기간은 정해놓고 있지만 시작일은 매주 월요일에 시작 할수 있는 아카데미 코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카데미 코스의 수업 내용은 대부분 일반코스와 동일하게 수업을 받게됩니다. 즉 일반적인 영어학교의 아카데미 코스는 수업 내용의 차이가 아닌 수업 기간의 차이가 크다는 것입니다..

물론 위의 설명과는 조금 다른 아카데미 코스를 운영하는 학교도 있는데 그 대표적인 예가 Anglo continental의 academic study year programme을 들수 있습니다. 이 학교의 아카데미 코스는 장기롱텀 코스가 아닌 실제 말 뜻 그대로 아카데믹한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즉, 특화된 코스로서 학문적인 부분이 강조되어 특별하게 구성되는 경우 인데 학비도 일반코스보다 더 높습니다.

궁굼증이 좀 풀리셨는지 모르겠는데 더 궁굼한점 있으시면 언제라도 글 남겨 주십시요.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academic one year .. 이 정확히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내년에 파운데이션 들어갈려고 생각중인 학생인데..

아는분들이 academic one year 을 권하시구... 생각중입니다.

어떤의미이고... general 과 다른 점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그럼..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