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문의드려요..+답(런던의 숙박시설 찾아보기)

어학연수
작성자
이연지
작성일
2004-08-11 14:42
조회
1795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런던을 여행하실 계획이신 고객이신 것 같습니다.

먼저 런던에서는 어느 지역에서든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지하철 또는 국철 역이 있어 쉽게 지하철이나 기차를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 선택의 폭은 대단히 넓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또, 숙박시설의 형태도 호텔, 게스트하우스, B&B 등으로 대단히 다양할 뿐만 아니라, 고객님의 여행 목적 및 목적지, 취향이나 수준 등 여러 가지 생각하시는 바와 일치하는 호텔을 직접 찾아드리기는 대단히 어렵습니다.

따라서, 호텔 등의 숙박시설을 찾아보실 수 있는 웹사이트를 알려 드리니 직접 찾아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으로 http://uk.search.yahoo.com/와 같은 검색엔진에서 hotel, B&B, accommodation 등의 검색어로 검색을 하는 방법이 있으며, 대단히 많은 사이트를 만나게 되실 것입니다.

http://uk.search.yahoo.com/search/ukie?p=hotel&y=uk&ei=ISO-8859-1&fr=fp-tab-web-t&cop=mss&tab=

http://www.visitus.co.uk/default.asp?regionid=7®ionname=London
http://www.bhrconline.com/
http://engb.lastminute.com/travel/hotels
http://www.opodo.co.uk/
http://ase.net/servlet/SearchRegion/201002 등의 사이트가 있으며, 원하시는 호텔을 찾으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먼저 http://www.streetmap.co.uk/ 와 같은 지도 사이트에서 대체적인 지역명을 파악하시고, 어느 지역의 호텔을 선택할 것인가를 미리 정하셔서 범위를 최소화시킨 후에 검색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참고하시고, 추가로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다시 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국유학닷컴 본머스사무실
이동수 드림















런던에 지하철로 이용할수있는 호텔 어떤거 하나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 (대도록 큰 규모)

대도록 중심지에 있으면 좋구 별 몇개짜리 아주비싼곳을 제외하고 왠만큼 관광하면서 머무는

호텔같은거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려요


호텔의 이름과 위치(지하철위치나)

꼭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

부탁드려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