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Totnes School +답(소규모학교, 11월 이후 시작 가능)

어학연수
작성자
고민...
작성일
2004-08-12 08:15
조회
1564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Totnes School 에 관한 질문이신데 학교가 있는 토트니스는 인구 2만 5천 정도의 조용히 학업하기에는 좋은 도시로 작고 아담한 소규모도시입니다. 단점이라면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아르바이트를 구하기가 다른 큰도시들 보다는 어려운 면이 있어 알바연수를 계획하시는 분들보다는 저렴한 비용으로 학업에만 전념하고자 하는 일반연수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더 추천해드리고 싶은 학교이기도 합니다.

토트니스 학교는 소규모로 운영되는 학교로 전체 인원이 겨울철은 20~40명, 봄,가을은 40~60명, 가장 학생수가 많이 늘어나는 여름시즌에는 80~100여명 정도가 학업을 하는 학교입니다.이 학교는 소규모 학교이다보니 한반 학생수도 타 학교들에 비해 조금은 더 적게 운영될때가 많아 한반 최대 10명이지만 보통 6~8명정도의 소규모로 운영되어 교육효과가 높습니다.
하기에 소규모 학교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높은 연수를 하기에는 아주 좋은 조건입니다.

그러나 이 학교의 경우 시작일은 매주 월요일 시작 가능하지만 워낙 소규모의 학교라 일찍 마감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제도 11월 이후 학업시작 계획이신 분들이나 등록이 가능한 상황으로 이러한 소규모 학교의 경우 일정 정도 한국 학생이 많아지면 마감하게 되는데 대략 15% 정도 즉 6명에서 많게는 7명까지 가면 마감이 됩니다.

이 숫자는 항상 전체 학생의 수가 고려되어서 이루어집니다. 님께서 만약 11월 이후 학업 시작 계획이시고 토트니스 학교에서 학업하기로 결정하셨다면 서둘러서 학교 등록하시기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참고하시고 기타 궁굼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라도 글 남겨 주십시요.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Totnes School Of English에 연수를 할 까 생각중인데...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조용한 도시에서 연수를 하고자 선택을 하고자 하는데... 어떠할련지...

한 6개월의 코스를 듣고자 하는데... 다른 추천할만한 학교가 있는지...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