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고2 여학생입니다.+답(유학 준비하기)

어학연수
작성자
지은
작성일
2004-08-12 23:54
조회
1648
아래의 사무실별 전화로 미리 예약하시면 기다리지 않고도 상담하실 수 있으며, 저희 웹사이트의 좌측 메뉴 아래에 있는 지역별 사무실명을 클릭하시면 상세한 지도와 함께 오시는 교통편 안내를 보실 수 있으며, 아울러 상담이 가능한 시간대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강남 02) 6203-2040~2
서울종로 02) 730-9555~6
부 산 051) 803-3578
광 주 062) 514-8261

참고하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라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국유학닷컴 본머스사무실
이동수 드림





















몇일전에 글 남겼던 고2 여학생입니다. '지유'라는 아이디를 가지신 분이 자세하게 답변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방금 게시판에 올려져 있는 글을 몇개 보고 글을 올립니다.

저 같은 경우는 부모님과의 결정은 된 상태인데, 유학 시기가 결정적인 문제 입니다.

고2를 마치고 갈것인지, 아니면 고3을 마치고 갈것인지...

밑에 글에 영어 능력이 뛰어나지 않으면 지금 가는 것은 최상위권 학교 진학에 문제가 된다는 말씀이신지...

저 같은 경우는 경상계열 상위권 대학을 희망합니다.

[잠깐! 질문 할께요.
고등학교 수학 내신 성적이 모자랄 경우 gcse수학 과목 시험을 봐야 한다고 알고 있거든요 그 기준이 무엇인지요~]

물론 영어 능력은... 보통 고2학생들과 비교해서 조금 나은 편입니다만.

그렇다면 고3 졸업하고 가는 것이 낫다는 말씀이신가요?

저는 고2를 마치고 갈 생각이었습니다만. 앞으로 기간도 얼마 남지 않았을 뿐더러, 밑에 답변이 마음을 흔들리게 하네요.

제 딴에는 고3을 마치고 가더라도 영국에 가서 영어는 영어 연수대로 또 대학 준비는 대학준비대로 비용도 만만치 않고.

차라리 비용 면에서 차이가 없다면 1년 더 먼저 시작하는 것이 나을것 같다는 생각과 고3 수능을 준비하는 친구들 사이에서

영국으로 대학을 가겠다고, 수능을 멀리하고 영어 공부에만 집중이 될는지요..

여름방학이 끝나기 전에 확실히 마을을 다지고 유학이면 유학 준비를 수능을 볼 것 같으면 수능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욕심이 많아서요 저 스스로는 해낼수 있다는 자신감이 앞선던 것 같습니다. 주관적인 생각이 아닌, 객관적인 판단을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