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IB DIPLOMA+답(국제적인 인정을 받는 고등학교 과정)

어학연수
작성자
quander
작성일
2004-08-13 00:10
조회
1658
답:IB (International Baccalaureate) Diploma 과정

안녕하세요?
IB (International Baccalaureate) Diploma과정은 영국, 미국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인정을 해주고 있는 대학을 준비하는 2년 과정입니다.
결코 쉬운 과정이 아니면 상당히 높은 실력이 뒷받침되어야만 합니다. 한국의 국제 학교에서도 이러한 과정을 학업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도 몇몇의 국제 학교나 또는 특별히 이러한 준비 과정을 제공하는 몇개의 학교들이 있습니다.

★ 어떠한 것을 배우나요?
Their own language (한국 학생은 Korean)
Another language (most study English)
A science subject
A humanities subject
A mathematics subject
One other subject from the above list (eg another language or another science)

★ 평가는 어떻게?
2년 과정 중에 매년 논문 작성을 하게 되며 세과목은 advanced level을 그리고 세과목은 standard level에서 학업을 합니다. 결과는 전체 평균 점수를 받게 되어 있습니다.

★ IB 과정이 있는 영국 학교
옥스포드에 있는 St.Clare's College 에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영국 학생, 미국 그리고 외국 학생이 이 과정에서 학업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 학교의 경우 제작년에 한국 학생이 두명(쌍둥이)이 있었는데 IB 과정을 하고 모두 미국의 하버드에서 오퍼를 받았을 정도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입학 또한 아주 어려우며 고등학교와 중학교의 성적이 상당히 높아야만 가능합니다.
영어 성적은 최소한 IELTS5.5 정도 이상은 되어야 하며 만일 이 정도가 되지 않으면 사전에 Pre-IB 과정을 할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성적 또한 우수해야 합니다.

영국유학닷컴
서강민드림









ib diploma 가 뭔가요?? 에이레벨과 비슷한건가요???

알려주세요..감사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