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회사연수로 영국 유학+답(영국유학닷컴에서 모두 준비가능)

어학연수
작성자
조흥식
작성일
2004-08-12 22:23
조회
1749
답:영국 영어 연수 및 영국 유학 = 영국유학닷컴에서 해결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축하드려야 겠습니다. 회사에서 지원을 받아서 연수 및 유학을 가실 수 있으니까요.
문의하신 내용을 보니 고객님이 결정만 하시면 과정이나 기간등을 결정할 수 있고 거기에 따른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래에 어학연수부터 유학까지 어떤 준비 과정을 거쳐야 하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비용은 어느 정도소요되는지등에 대해서 설명을 드립니다. 물론 원하신대로 메일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어떤것을 준비할까?
연수 및 유학 계획을 영국유학닷컴의 전문 상담원하고 상담하여 세우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고객님의 상황과 조건에 맞게 연수 시기 및 기간 그리고 유학을 할 수 있는 과정 및 학교등을 선정하시면 되겠습니다.

2. 연수는 언제 어느 정도 기간?
연수는 고객님의 현재 상황에 맞게 준비를 하시면 됩니다. 현재 영어 수준이 중상위 이상(대략 토익 750점 이상, 토플 180점 이상)이라면 10월부터 연수를 시작하여 대학원 진학전까지 학업을 하신다면 대학원 진학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듯 합니다.
학교는 고객님이 대학원 등 학위과정을 진학해야 하기 때문에 영국 대학 입학시 필요한 영어 시험 준비를 해야할 것입니다. IELTS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Intensive 과정으로 주당 학업 시간이 많은 과정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이러한 시험준비반을 제공하는 학교들 중에서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10월부터 학업을 시작하면 내년 6월 또는 7월까지 학업을 하게 되는데 기간은 대략 9개월 정도가 되겠습니다. 학비는 주당 학업 시간이 어느 정도인지에 따라서 차이가 날 것입니다. 특히나 회사에서 어느 정도까지 지원을 받는지에 따라서 그에 합당한 학교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듯 하며, 학교는 상담을 통해서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석사과정은?
영국 석사 과정은 매해 9월에 학업을 시작하여 다음해 6월 정도에 학업이 끝나게 됩니다. 입학을 위해서는 학력, 학업 성적(대학), 영어 수준 그리고 아트앤 디자인 부분 과정이면 포트폴리오를 따로 준비해야만 합니다.
지원시기는 매해 3월 정도까지 하면 되지만 늦는 경우는 6월까지 해도 되고 그 후에도 자리가 있는 경우 지원이 가능합니다.
석사과정은 1년이며 학비는 대학등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약 8000~10000 파운드 한화로 약 1700~2100만원 정도입니다.

4. 비용은 어느 정도?
전체 경비는 크게 학비, 홈스테이 비용, 용돈, 항공료등입니다.
대학에서 학업을 하는 경우 즉 석사 과정에서 학업을 한다면 1년동안 학비등을 포함해서 3000~3500여 만원 정도는 소요가 될 것입니다.

5. 어떻게 준비할까요?
영국유학닷컴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해드립니다. 학교 선택 및 계획, 수속, 비자업무, 항공권, 대학원 지원등까지 모든 것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선택된 학교등에 대해서 견적서를 준비해서 회사에 제출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서울 강남과 종로 그리고 광주 및 부산에 있으며 전화번호는 우선 강남 사무실과 종로 사무실을 알려드립니다.
서울 강남 : 02 - 6203- 2040 ~2
서울 종로 : 02 -730 - 9555 ~6

영국유학닷컴과 함께 연수 및 유학 계획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강남 사무실













인테리어 회사 3년차 회사원입니다.
회사에서 돈대준다고 영국가서 1년정도 있다오랍니다.
회사에 돈을 타내야 하는데....계획서를 올리랍니다.
....어디서 어떻게 뭘 배워서 이만큼 돈이 든다...주러리...
영국이 유럽에 있어서 선택을 하기는 했습니다만 런던이 지도에 어디있는지도 모르는 까막눈이어서 조언바랍니다.

1. 10월에 출발하여 6개월 언어연수하고 1년 전문과정...(1년 석사과정이 있을까요)...참고로 인테리어나 건축에 관련된 전문학교를 찾습니다.
2. 중요한건 학비, 생활비, 숙식비 등에 관한 자료를 첨부하여 저도 그에 상응하는 돈을 받아야합니다만 그런 자료를 구할 수 있을 까요?
3. 회사를 다니는 관계로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알아보지 못합니다. 수속이나 여러일을 처리해주시는데 그것이 어떤일인지 얼마의 비용을 유학원에 드려야하는지도 알고 싶네요

시간은 없는데 아직 아는 것이 없어 갈수 있을지 걱정이 되긴하는데요
바쁘시더라도 성의있는 답변 부탁드리구요
혹시 전화번화나 회사 위치를 알려 주시면 찾아가서 상담을 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