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재정보증 +답(보증인이 대표이사일경우 법인통장도 가능)

어학연수
작성자
구름너머
작성일
2004-10-08 10:41
조회
1247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재정보증에 관한 질문이신데 아버지께서 대표이사로 있는 회사의 법인통장 거래내역서로 재정 보증을 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이때 재정보증을 위해서는 사업자등록 증명원과 거래 내역서를 준비하시면 되는데 님의 경우 거래내역 기간이 3개월 미만이어서 문제가 될수도 있습니다. 하기에 아버지 명의의 잔고가 있는 다른 통장이 있다면 함께 제출 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재정보증인은 원칙적으로 직계 가족에 한하고 있습니다.
즉 님의 말씀하신 아버지 친구분은 님의 재정보증인이 될수 없으며 아버지 이외에도 님의 형제등 다른 가족이 아버지와 함께 님의 재정보증을 하시는것은 가능합니다.

사실 ukrp 발급에 관해서는 영국대사관에서 판단하는 일이라 정답이라는것이 없습니다. 최대한 저희의 수속 경험을 살려 답변 드리는 것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연수준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아버지를 재정보증인을 세우려고 합니다...

1.친척분들과 세운 회사에 아버지께서 대표이사로 있는데 통장이 법인회사 통장입니다...대표이사로 있는 법인회사통장거래내역서도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2.대표이사가 숙모이름으로 되어있다가 한달반전에 아버지로 바뀌었습니다.한달반전에 아버지께서 대표이사가 된거죠?그러니까 통장거래내역이 한달 반정도만 아버지가 대표이사로 되어 있는겁니다...그것이 문제 될까요?

3.재정보증인을 여러명 세워도 된다고 들었는데 혹시 아버지 친구분중에 통장에 1억이 넘는분이 계신데 아버지를 세우고 그분도 같이 세울수가 있을까요?친척분이 아니라 힘들까요?재정보증인은 몇명까지 세울수가 있을까요?

답변부탁드릴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