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파운데이션 질문+답(NCN 파운데이션 과정)

어학연수
작성자
유학생
작성일
2004-10-06 19:14
조회
999
답:New College Nottingham 파운데이션 과정

안녕하세요?
우선 아래에 메모를 남겨 주신 현지에 계신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겠습니다.

저희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NCN 의 파운데이션 과정의 학비는 아쉽지만 2002년 시작학비입니다. 올해 2004년 9월 시작학비는 아래의 메모 남겨 두신 분이 적으신대로 5000 파운드 이며 이것은 2005년 9월 입학의 경우는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 비용은 학비만 계산이 되는 것이고 생활비 또는 홈스테이 비용은 추가적으로 소요 되어지는 비용입니다.

조건부 입학에 대한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고객님이 파운데이션 과정을 시작하시게 되면 일반적으로 첫번째 텀(9~12월)에 지원 준비를 해서 두번째 텀(1~4월)에 UCAS 를 통해서 지원하게 됩니다.
하지만 지원시기가 파운데이션 과정이 끝나기 전에 지원을 하기 때문에 선택한 대학 6개에서(영국은 지원시 6개까지 지원가능) Conditional, Unconditional 형태로 오퍼를 주게 됩니다.
이 상태의 조건부 입학은 파운데이션 과정의 결과와 영어 점수를 같이 요구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고객님이 NCN 에서 학업을 하는 도중에 지원하고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서 조건부 입학 또는 바로 입학 오퍼를 받게 됩니다.

입학을 원하는 대학의 수준에 따라서 요구하는 것이 높으며 Bath 대학등의 경우 상당히 높게 요구를 하게 되는데 IELTS점수는 최소 6.5 이상(과에 따라서 차이 있음)정도와 학업 성적도 최상위권에 포함되어야 할 것입니다.

파운데이션 과정의 지원은 2005년 9월 입학이라고 한다면 2005년 6월 이전에는 지원을 준비해서 지원해야만 합니다. 가능하면 대략 3~5월 사이에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국유학닷컴
서강민드림









뉴 노팅험 파운데이션 코스에 관한 질문입니다.

지금 어학연수 중이고 내년에 대학진학계획입니다.

1.학비랑 생활비가 4250파운드라고 나와있던데 그것은 생활비를 포함한 것입니까?

2.거기보니 조건부 입학으로 버밍험이랑 바스등등을 입학할 수 있다고 적혀 있던데 확률이나

정원 몇명중 상위 몇명 등등으로 설명을 좀 부탁드립니다.

3. 그리고 조건부 입학이라고 했는데 어떤 조건이 붙는 것입니까?

4. 수속을 진행하려면 언제부터 해야 하는 겁니까?

힘드신데 수고스러울테지만 4가지 순서대로 좀 대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