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질문+답(진학을 위한 IELTS시험준비)

어학연수
작성자
진정숙
작성일
2004-10-06 17:11
조회
920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님의 경우 이전 답변에서도 말씀드렸듯 IELTS 시험을 학교에서 준비할 수 있는 곳이라면 더욱 좋을 곳이며 덧붙여서 학교의 규모가 중간 이상이어서 교육정보등을 많이 얻을 수 있는 학교이라면 더욱 좋을듯 합니다.

아래에 학비에 상관없이 IELTS 시험등을 준비할 수 있는 학교들을 우선 열거를 해보겠습니다

Bell School Norwich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학교이기도 하지만 이곳 노르위치 센터는 IELTS 시험장소로 공인이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풀 타임으로 시험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 학생의 비율이 아주 낮아서 대략 2% 정도로 현재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 King's School Oxford
IELTS 시험반을 운영하고 잇으며 시험을 또한 이 학교에서 보게 됩니다. 시험반 이외에도 파운데이션 과정과 함께 A-Level 등의 과정도 운영이 되고 있어서 진학에 대한 정보를 구하는 것이 타 학교에 비해서 장점이 있을 것입니다.

- Richard L. College
IELTS 시험반을 일반 과정과 별개로 저녁에 파트 타임으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역시 학교 자체가 시험 장소로 공인이 되어 있습니다.

- Colchester
시험장소로 공인이 되어 있으며 주당 25교시 학업을 하는 학생들의 경우 오후 수업에서 IELTS 시험반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학교의 규모가 크고 체계적이라서 대학 및 대학원 진학을 위한 정보등을 구하는데 쉬울 수 있을 것입니다.

- IH London
시험반이 운영이 되고 시험을 학교에서 바로 볼 수 잇는 학교입니다.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중에 특히나 런던에서 학업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에게는 좋은 조건입니다.

- Eurocentres Leegreen
시험반 개설과 함께 시험을 학교에서 직접볼 수 있는 학교입니다.
지방에서 학업을 하면서 런던으로 이동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 Sussex Down College
이스트본에 있는 칼리지이며 이 학교에서 바로 시험을 볼 수 있으며 시험반도 운영이되고 있습니다.

- Wimbledon School
런던에 있는 학교이며 시험은 학교에서 보지 않고 있지만 10주 단위의 시험반을 운영하고 잇는 것이 특징이고 추가적으로 Kingston University 와 Queen Mary Universtiy 에서 권면하고 있는 영어 연수 학교입니다.

우선 말씀 드린 학교들은 대부분 상위권 또는 최상위권에 링크되는 학교들로 IELTS 시험을 대비하는데 더욱 유리하다고 판단되어지는 학교들입니다.이 학교들 이외에도 중상위권 학교들로 평가되는 학교들중 Anglo_European,ECS(Salisbury),Lewis School(Southampton),Greylands(Southampton),Margate L. Centre(Margate) 등 많은 학교들에서도 IELTS시험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학교들을 열거해 드린것 같은데 학교선택의 범위를 좁히기 위해서는 먼저 생각하시는 비용과 지역등을 결정하신다면 좀더 쉽게 학교 선택을 하실수 있을것입니다.


참고하시고 연수준비 잘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답변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학교추천도 좀 해주시면 안될까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