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브리스톨에 있는 학교+답(The Language Project)

어학연수
작성자
이미선
작성일
2004-10-15 15:59
조회
832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먼저 이곳의 인터넷 사용 환경의 문제로 인하여 답변이 많이 지연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Bristol에 있는 British Council 인증교로는 CITY OF BRISTOL COLLEGE, ENGLISH LANGUAGE CENTRE BRISTOL, FILTON COLLEGE, BRISTOL
OISE BRISTOL, THE LANGUAGE PROJECT 등이 있으며, 이 중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학교라면 단연 ELC Bristol(ENGLISH LANGUAGE CENTRE BRISTOL)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ELC Bristol은 학비가 다소 비싸지만 대단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브리스톨 대학의 시설 등을 대학 재학생들과 차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당 수업 시간도 21시간으로 많으며, 전체 학생의 180여명 전후로 유지되는 학교로서 여러 나라의 학생들을 접할 수 있는 학교입니다.

The Language Project는 Bristol 시내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는 학교로서, British Council 인증교이며 ARELS의 회원교입니다. 크지 않은 규모의 학교로서 한반 인원이 12명 이내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 18시간과 주 27시간의 일반영어 과정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웹사이트에 수록이 되어 있지 않더라도 영국의 어느 학교든 저희 영국유학닷컴에서 수속을 해드리고 있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될 것이며, 조금 늦게 리스트업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할인 학비는 별도 메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지연된 점 사과드리면서, 추가로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다시 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국유학닷컴 본머스사무실
이동수 드림















혹시 이곳에서는 랭귀지프로젝트라는 브리스톨에 있는 학교 취급안하시나요?
다른곳에 올라와 있는것을 보니 괜찮은것 같은데... 영국유학닷컴에는 없어서요~
이곳사이트에 대부분 타 싸이트보다 많은 학교가 소개되어있는데 유독 이것은 빠져있어서
웬지 괜찮은 학교인가 싶구..
그래서 문의드립니다.
이곳을 통해서 할인학비적용받고 갈수는 없나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