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리젠트+(ASP,AYP 아카데미 코스 안내)

어학연수
작성자
류지현
작성일
2004-10-21 09:26
조회
815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님의 글을보니 상위권 그룹학교인 리젠트의 아카데미코스(AYP, ASP) 코스에 관한 문의 이신데 일반적으로 아카데미 코스는 장기등록을 원하는 분들에게 학비및 기타 비용을 저렴하게 제공을 해주지만 대신 학업기간과 시작일등이 정해져 있어 자신이 원하는 때가 아닌 학교에서 정해준 시기에 맞춰 학업을 해야합니다.

리젠트 학교의 경우도 아카데미코스를 보면 시작일과 기간이 정해져 있을뿐 일반코스로 등록하시는 분들과 수업수준이나 기타 서비스등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으며 장기 등록자들을 위해 좀더 저렴한 비용으로 학업할수 있는 기회를 주는것입니다. 물론 하숙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하여 저희들도 아카데미코스를 제공하는 학교들의 경우 되도록이면 일반코스로 등록하는것보다 아카데미코스로 등록을 해서 좀더 저렴한 비용으로 연수를 하실것을 권해드리고 있답니다...^^*

그리고 리젠트 학교의 아카데미코스에 포함된 하숙은 수업기간동안 머물수 있는 하숙으로 싱글룸에 하프보드제공 기준으로 아카데미코스를 신청할때 하숙은 포함하지 않고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내년의 경우 리젠트 학교의 학비는 ASP 코스 오전 20교시를 기준으로 본다면 약 학비및 하숙 포함 전체 가격이 4920입니다. 이 비용에 포함된 것은 주 20교시 오전 수업의 학비와 1인 1실, 하프 보드의 하숙비가 포함되어 있는 가격입니다.
한화로 대햑 1000만원 정도이며, 여기에 추가되어지는 비용은 항공료 그리고 용돈등이 있습니다.
ASP 과정등을 신청하면 무료 수업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이때의 홈스테이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연수준비 잘 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십시요.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캠브리지 리젠트를 보면 하숙포함가격이 4000~5000파운드이더라구요~(6개월기준)
홈스테이 6개월기준인가요? 아님 두달후 자취 인가요.
그리고 1인1실인지...2인이상인지...만약 6개월동안의 하숙비와 학비가 포함된 금액이라면
왜일케 싼건가요 --;; 혹시 불친절하고 시설이 많이 떨어지는 하숙인가여? ^^
6개월에 1000만원으로 가려고하는데 이 프로그램 어떨까해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