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비자관련+답(재학중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첨부)

어학연수
작성자
이진아
작성일
2004-10-21 05:55
조회
801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비자에 관해서는 그 누구도 단정지어 말씀드리기 어렵다는 점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답변 드리겠습니다.

님의 경우 현제 대학원을 다니고 계시기 때문에 약간의 문제는 있지만 비자 연장은 가능할것으로 생각되어집니다.

원래는 비자 연장을 할때 학업한 학교의 출석율등은 꼭 첨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만 님의 경우 영어학교의 출석율등은 첨부하지 마시고 현제 대학원에 재학중이시므로 다니고 계신 대학에 재학중이라는 내용을 증명할수있는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대학에서 학비를 지불하고 학업하고 있는 분의 비자 연장을 거절하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으므로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차분히 아래의 준비 서류를 잘 확인하시여 비자 연장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ㅁ 비자연장 신청서 (아래서 다운로드)
ㅁ 재정지원 증거서류 - 이는 다음 몇개중의 하나를 지참하면 됨.
- 은행스테이트먼트 최소한 최근 3개월치(한국에서 송금된 것이 보여야 유리): 아르바이트해서 입금된 비용이 많으면 불리함.
- 부모, 친척,친구중에 재정지원할 경우 이들에게서 받은 레터와 이를 증명하는 재정서류(즉, 은행 잔고증명서 또는 자금이 있다는 것을 공공기관에서 발행한 서류)첨부.
ㅁ 입학허가서(님의 경우는 재학증명서)
ㅁ 250파운드 수수료
ㅁ 여권사진 2매
ㅁ 여권 -비자가 만료되지 않은 여권이어야 함.

미리 말씀드렸듯 비자에 관해서는 누구도 장담드릴수 없습니다. 하지만 님의 경우 충분히 비자 연장이 가능한 쪽으로 무게를 두고 싶습니다.

그럼 유학생활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안녕하세요 전 현재 영국에서 대학원에 다니는학생입니다/
그런데 문제가 하나 있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전 작년에 영국에 도착하여 9개월 간 랭귀지를 등록하니까 비자를 5월 30일 까지 받았습니다.그리고 전 대학에 지원해서 학교로 부터 오퍼를 받았고 제가 5월 달 에 홈오피스를 방문하여 비자를 연장할려고 대학교 오퍼를 보였는데 그 쪽에서는 그럼 6월달 부터 9월 까지는 뭘 할꺼냐 한국들어 갔다가 다시 비자를 받아 오라고 했습니다.그래서 어쩔 수없이 런던에 있는 한 학원에 등록하여 이번 달 말 까지 비자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제가 그 학교를 전혀 출석을 안했다는 것입니다. 이번 주에 비자를 연장할려고 하니 그 학원에서는 제게 0%의 출석율을 주었습니다.

그런데 현재 전 대학원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 상태고, 그게 예외는 없을까요?
그럼 만일 제가 비자 리젝당하면 등록금은 되 받을 수있는지 아니면 그냥 여기서 비자없이 학교는 마칠 수 있는지 즉 불법체류겠죠.. 나중에 다시 영국에 입국 하지 않는 다는 전제에 말이죠.

혹시 벌금을 내야하는지 출국할때 정말 현재 난감한 상태입니다./ 당장 이번 달 말이 비자 만료되 말이죠
시원한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영국유학닷컴 관계자 여러분께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