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질문이여+답(본머스, 자신에게 맞는 학교 찾기, 신청 및 수속절차)

어학연수
작성자
이미정
작성일
2004-11-11 14:56
조회
528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내년 초라면 1월초를 말씀하시는 것인지요? 만약 그러시다면 서두르셔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12월 중순 이후에는 대부분의 학교가 2~3주간의 크리스마스 방학에 들어갈 뿐 아니라 영국대사관도 쉬는 날이 많아지기 때문이랍니다. 또, 항공권 예약도 미리 하셔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본머스는 정통 영국식 영어를 구사하는 영국인들이 많이 사는 지역으로 알려져 있으며, 생활비도 다른 지역에 비해 저렴한 등 영어 연수도시로서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 까닭에 많은 영어학교가 있기도 하지요.^^ 이미 지역을 선정하셨으니 학교 선정의 가장 큰 장애물은 넘으셨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본머스 지역에서 어떤 학교를 어떻게 선정하셔야 할지 같이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지역을 선정하셨으니 영어 연수의 목적과 전체 소요 예산을 중심으로 학교를 선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즉, 고객님께서 영어 연수를 하시는 목적이 대학이나 대학원 진학이라면 진학에 필요한 영어 성적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거나 시험반이 강한 학교를 찾으셔야 할 것이지만, 일반적인 영어 실력의 향상이라면 그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인 영어 실력의 향상은 물론 시험 성적 향상에도 크게 도움이 되는 학교라면 Richard Language College, BEET를 우선적으로 말씀드릴 수 있으며, Anglo-Continental, King's School, MLS, BBSI 등의 상위권 학교들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연수를 마무리하고 자신의 영어 실력을 확인하고 점검하는 의미에서 캠브리지 시험이나 IELTS 시험에 응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 학교의 규모도 상당히 중요하게 취급되는 항목인데, 자신의 스타일이 100명 이상의 많은 학생이 다니는 학교에 적합한지, 아니면 소규모의 마치 가정집과 같은 학교를 선호하는지에 따라서도 학교 선정이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또, 특별히 주당 수업시간이 많은 학교를 원하시거나 인터넷이나 컴퓨터 사용이 자유로워야 하거나 특별히 방과후 프로그램이나 주말 여행 프로그램이 다양해야 한다는 등 자신이 특별히 필요로 하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영어 연수를 하시는 목적이나 규모 등을 감안하시면서 어떤 것인지를 잘 생각하시면서 차근 차근 살펴보시고, 추가로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여 주십시오. 또, 게시판이나 전화 또는 메일을 통한 상담을 적극 활용하시되 필요하다면 저희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셔서 집중적으로 상담을 받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마도 부산사무실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가깝고 편리한 사무실을 방문하시되 전화로 미리 예약하시면 기다리지 않고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웹사이트의 좌측 메뉴 아래에 있는 지역별 사무실명을 클릭하시면 상세한 지도와 함께 오시는 교통편 안내를 보실 수 있으며, 아울러 상담이 가능한 시간대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강남 02) 6203-2040~2
서울종로 02) 730-9555~6
부 산 051) 803-3578
광 주 062) 514-8261

학교가 선정되면 신청을 하셔야 하는데, 신청은 인터넷을 통하거나 전화, 방문 등 어느 방법으로도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한 신청을 말씀드리면, 이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신청서]를 클릭하셔서 신청서식에 인적사항, 희망 학교, 학업기간, 숙소 관련 희망사항 등을 기재하시고, 신청서 하단의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런던사무실로 접수가 되며, 저희 회사 런던사무실의 수속팀에서는 접수된 신청서에 대한 확인 메일과 함께 수속 절차에 대한 안내 메일을 고객님께 보내드리게 됩니다.

고객께서 신청하신 사항에 대하여 확인을 해주시면 그와 동시에 학교에 정식 접수가 이루어지게 되며, 이후 모든 수속 절차는 저희들이 수시로 고객님께 안내를 해드리면서 진행하게 되므로 아무 걱정을 하시지 않으셔도 될 것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라며, 혹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다시 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국유학닷컴 본머스사무실
이동수 드림
~~~~~~~~~~~~~~~~~~~~~~~~~~~~~~~~~~~~~~~~~~~~~~~~~~~~~~~~~~~~~~~~~~~~
영국유학 | 이민전문 15년 !!
연수/유학, 조기유학, 이민수속, 취업, 노동허가서, 영주권/시민권, 회사(지사) 설립 모두 영국유학닷컴에서!!
~~~~~~~~~~~~~~~~~~~~~~~~~~~~~~~~~~~~~~~~~~~~~~~~~~~~~~~~~~~~~~~~~~~~














내년 초에 영국으로 갈려고 생각하는데
영국에 아는사람이 없고 해서,,유학원에 신청하려구여
개인적으로 본머스라는 지역에 가고 싶은데
제가 영어를 잘 못해서여
지금 회화준비를 하고 있는데 저같은 기초가 공부할만 한 추천 학교좀 소개해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