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질문입니다.+답(좀 더 정확한 위치를 알려 주십시오)

어학연수
작성자
향기
작성일
2004-11-12 18:45
조회
621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유학 중인 두 자녀를 방문하시면서 영어 연수를 하실 계획이시군요.

대부분의 영어학교에서는 최하 2주간의 학업부터 등록을 허용하고 있으므로, 고객님께서 3개월간 연수를 하시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현재 4존에서 생활하실 예정이시라는 것 외에는 아무런 정보가 없어 학교를 소개해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아시겠지만, 런던은 Central London 지역을 1존으로 시작해서 동심원 형상으로 2, 3, 4.. 존으로 나누어 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역명을 알려 주시거나, 최소한 런던 1존을 중심으로 동서남북 정도는 알려 주셔야 저희들이 근처에 있는 영어학교를 소개해 드릴 수 있습니다.^^

수고스러우시겠지만 다시 한번 글을 남겨 주시거나 [email protected] 또는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으로 메일 보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국유학닷컴 본머스사무실
이동수 드림
~~~~~~~~~~~~~~~~~~~~~~~~~~~~~~~~~~~~~~~~~~~~~~~~~~~~~~~~~~~~~~~~~~~~
영국유학 | 이민전문 15년 !!
연수/유학, 조기유학, 이민수속, 취업, 노동허가서, 영주권/시민권, 회사(지사) 설립 모두 영국유학닷컴에서!!
~~~~~~~~~~~~~~~~~~~~~~~~~~~~~~~~~~~~~~~~~~~~~~~~~~~~~~~~~~~~~~~~~~~~














저는 영국에 두아이를 유학시키고 있는 엄마입니다.
제가 요번 12월에 영국엘 가려하는데 관광비자로 6개월쯤 있을 예정입니다.
그동안 3개월정도 소요되는 영어학원을 다니고 싶은데 가능할런지요?
지금 아이들은 둘이 자취를 하고 있는 상태이구요. 지역은 런던 4존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근처에 있는 영어학원을 소개받았으면 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