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학비말인데요+답(Lake School 학비)

어학연수
작성자
궁금해요
작성일
2004-11-12 18:03
조회
647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Lake School 의 경우 저희 영국유학닷컴을 통해서 등록하시는 분들에게는 특별 할인 학비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초 학비 업데이트시에 업데이트 하시는 분이 실수로 학비를 틀리게 적어 두어서 이것을 수정하였으며 2005년 학비가 인상이 된 것은 아니랍니다.

하지만 현재 11월 및 12월에 학교 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Lake School 을 이벤트 혜택을 36주 등록을 하게 되면 300 파운드를 생활보조금 지원 비용으로 저희 영국유학닷컴에서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학교를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옥스포드의 Lake School 의 경우 현재 전체 학생의 수는 30명이고 한국 학생의 수는 1명이 학업을 하고 있습니다. 소규모이지만 알찬 영어 연수를 할 수 있는 학교입니다.

영국유학닷컴
서강민드림

~~~~~~~~~~~~~~~~~~~~~~~~~~~~~~~~~~~~~~~~~~~~~~~~~~~~~~~~~~~~~~~~~~~~
영국유학 | 이민전문 15년 !!
연수/유학, 조기유학, 이민수속, 취업, 노동허가서, 영주권/시민권, 회사(지사) 설립 모두 영국유학닷컴에서!!
~~~~~~~~~~~~~~~~~~~~~~~~~~~~~~~~~~~~~~~~~~~~~~~~~~~~~~~~~~~~~~~~~~~~









안녕하세요-
학교를 알아보러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있는데요-
저 혹시 홈페이지의 lake school of english(옥스포드) 할인 학비 내역이 업데이트 되었나요??
lake를 맘에 두고 있었는데, 제가 얼마 전에 봤던 것과 달라진 것 같아서요.
2005년 할인 학비가 오른 건가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