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질문입니다.+답(ETC의 하숙집 배정)

어학연수
작성자
지니
작성일
2004-11-12 12:15
조회
652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ETC 학교의 하숙집 배정에 관한 문의이신데 이 학교의 경우 학교 위치가 시내 중심가 근처에 있어 대부분 하숙집은 조금 멀리 배정되는 편입니다.

학교에서는 보통 2킬로미터정도 거리에 배정이 되는 편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는데 Winton, Springbourne, Charminster 쪽으로 배정되는 편입니다. 물론 이보다 조금더 멀리 배정되는 경우도 있지만 본머스와 같은 지방도시의 경우 조금 멀리 배정이 된다고 해도 버스를 한번타거나 자전거를 이용해 학교를 다니시게 될것이므로 런던처럼 교통비를 크게 걱정할실 필요는 없을것입니다.

참로고 한국학생들의 경우 한국에서는 별로 걷는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가까운 거리도 버스나 택시, 지하철등을 이용해 이동하는 경우가 많았겠지만 영국에서는 보통 2~30분정도 걸으면 되는 거리는 그냥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리고 하숙 이후 자취방을 구하실때는 현지 적응이 되신후일것이니 님께서 원하시는 지역으로 선택해서 비용등에 맞게 결정을 하면 될것이므로 미리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 내용입니다.


참고하시고 연수준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
영국유학 | 이민전문 15년 !!
연수/유학, 조기유학, 이민수속, 취업, 노동허가서, 영주권/시민권, 회사(지사) 설립 모두 영국유학닷컴에서!!
~~~~~~~~~~~~~~~~~~~~~~~~~~~~~~~~~~~~~~~~~~~~~~~~~~~~~~~~~~~~~~~~~~~~


















etc말인데요...
그곳 홈스테이가 좀 멀리 배정된다고 하던데요...
차를 타고 다닐만큼 멀리 되나요???( 교통비가 비싸다고 하던데요...)
그리고 나중에 자취방을 구할때도 궁금합니다...
중심가에 있어서 방 구하기가 어렵지 않을까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