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비자만 대행+답(가능함, 학교선택도 이벤트기간 이용하면 더큰해택)

어학연수
작성자
궁금이 학생
작성일
2004-11-12 02:21
조회
711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ukrp신청 대행만을 원하시는 고객님이신듯 한데 물론 ukrp신청 대행만도 가능합니다.

학교신청과 함께 ukrp 신청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에게는 ukrp 신청 등록대행이 무료이지만 ukrp신청 대행만을 원하시는 분들은 대사관 접수비용 84300원을 포함해서 20만원의 대행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대행시 대사관 제출 서류 준비는 본인이 준비할수 밖에 없는 서류들인지라 본인이 직접 준비하셔야 하며 준비하신 서류를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서류 점검등을 해드린후 대사관에 접수해드립니다.

그리고 ukrp신청에는 최소 출국일 2주 전는 신청을 하시는것이 좋으며 최대 3개월 전부터 신청접수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영국유학닷컴은 2005년 학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11~12월 기간동안의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만약 님께서 내년 학업을 준비중이시라면 저희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시고 학교 결정을 해보시면 ukrp 무료 대행 뿐만아니라 장학금지급, 생활비 보조, 무료항공권, 무료수업 장학금 , 큰 학비할인등 다양한 해택을 받으실수 있을것입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저희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
영국유학 전문 15년 !!
연수/유학, 조기유학, 취업, 노동허가서, 영주권/시민권 모두 영국유학닷컴에서!!
~~~~~~~~~~~~~~~~~~~~~~~~~~~~~~~~~~~~~~~~~~~~~~~~~








저는 비자수속만 유학원에서 대행하구 싶은데여...대행비가 어떻게 드는지...글구 비자는 출국 한달전부터 준비하는거 맞나요? 소중한 답변 부탁드려여~^^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