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 Giles London Central

St. Giles college는 그룹학교로서 영국에서 상위권 학교로 랭크되어 있으며, 런던 센트럴 학교 역시 현대식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청시 기록해주면 4개의 학교를 이동하면서 수업이 가능합니다.
St. Giles London Central 학교는 런던 중심가에 위치해 있고, 근교에 웨스트민스터 사원, 빅벤(국회의사당), 대영박물관, 타워브리지, 템즈강 등이 있어 런던 관광지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학교 바로 옆에 잔디 공원이 자리잡고 있어 휴식 공간으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최근 1억원 이상을 투자해 어학실습실을 최신식 장비로 교체를 할 만큼 학생들의 학업 환경에 신경을 쓰는 그룹학교입니다.


BSC London (British Study Centres)

BSC(British Study Centre)는 상위권 학교로 평가되는 그룹학교이며, 런던, 옥스포드, 브라이튼, 본머스(2010년 4월 오픈)등 영국 내 4곳에서 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런던의 중심지이자 영국의 중심지인 Oxford Street 과 Baker Street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지하철 및 버스를 이용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등교하기 편리한 지역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차량 이동량이 적은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어 조용하게 학업할수 있으며 약간만 이동하면 번화가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학교입니다.
학교에서 쉽게 갈 수 있는 곳들은 대영박물관, 옥스포드 스트리트, 러셀스퀘어, 레스터스퀘어등이 있으며 학교에서 도보로 10~20분 거리 이내에 많은 일거리가 있어 아르바이트하면서 학업하기에도 편리합니다.

BSC London은 총 28대의 컴퓨터와 최신 인터넷 시설, 저렴한 가격대의 교내 식당, 각종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시설적 측면에서 학생 만족도가 높은 것은 기본이며, 런던 현지의 대학인 West London College와 연계되어 건물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레 영국인 현지 대학생들과의 교류가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즉, 영국인 대학 재학생과 함께 생활하는 사설영어학교로서 최고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대학부설과 사설영어전문학교의 장점을 모두 갖춘 학교입니다.

또한 BSC London은 비지니스 과정으로 인지도가 높으며, BSC 모든 센터(런던/옥스포드/브라이튼/본머스)가 비즈니스 전문 영어 자격 시험인 BULATS(Business Language Testing Service) 공식 시험센터입니다.


Regent London

Regent는 상위권 학교 중에서도 매우 뛰어난 학교로 평가 받고 있는 영어전문학교로서 특히 교수법과 학생관리에 최고를 인정받을 정도로 훌륭한 학교입니다. 런던, 본머스, 브라이튼, 옥스포드, 캠브리지, 에딘버러에 각 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그룹학교이기에 이동하면서 수업이 가능합니다.
Regent London 학교는 런던 1존에 있고, 지하철역 Embankment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4개의 런던 전철노선이 만나는 곳이라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런던 기차역으로 가장 큰 워터루 역이 바로 한정거장 차이로 있어 영국 전지역을 매우 편리하게 다닐수 있는 교통 중심지에 학교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교 바로 옆에는 아름다운 공원이 있어 쉬는 시간에 충분히 휴식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보로 Trafal Gare Souare, Covent Garden, Leicester Square, National Gallery등을 관광할 수 있는 등 런던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장소에 학교가 있어 살아있는 수도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Wimbledon School of English (WSE)

Wimbledon School of English는 영국 최고의 학교로 분류되고 있으며 Quality English 협회의 회원 학교입니다.
또한 영국 최고의 어학연수 학교 연합체 TEN의 소속 학교이기도 합니다.

집중적인 훈련을 통해 자신의 영어 실력을 최고의 수준까지 끌어올릴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 매우 잘 개발된 학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TKT 및 선생님을 위한 과정 및 Film Making등의 특별 과정도 제공하고 있는 학교입니다.
학업 이외에 다양한 방과 후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서 영어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Oxford House College (OHC)

1974년 설립된 학교는 런던 시내 한복판(Oxford Street)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 접근성과 다양한 문화 체험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오전, 오후, 늦은 오후 등 시간대가 다양해서, 자신에 맞는 다양한 시간과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런던에서 저렴한 가격에 비해 양질의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학교중에 하나입니다. 런던, 스트라포트어픈에이븐, 옥스포드 세곳에 센터를 유지하고 있으며 런던센터는 전체학생이 500여명으로 최대규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CES London(Wimbledon)

1976년 영국 Worthing에 설립되어 1997년 윔블던에 문을 연 학교는 30년 이상의 영어교육 사업으로 노하우를 쌓아온 아일랜드계 교육집안이 이끄는 중상위권 학교로, 대도시 런던에 위치하고 있으면서도 안락하고 한적한 분위기와 Wimbledon Village와 같은 녹색 환경에 둘러 쌓여 있어 좋은 면학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장기과정 학생에게는 College에서 개설하는 희망과목(Accounting, Computing, Art등)을 수강 할 수 있으며 런던이지만 지방학교들의 장점을 두루 갖춘 학교입니다.


The London School of English

1912년에 설립된 학교로 영어 학교 중에서 최초로 인정받은 영어 학교로써 학교의 역사가 말해주듯이 경험과 역사를 갖추고 있으며 최상위권 학교로서 명확하게 평가됩니다.
최초 공인 영어 학교로 95여년에 걸치는 영어 교육의 역사를 자랑하며 역사 만큼이나 훌륭한 교육 서비스를 보장하고 있는 최상위권의 영어 교육 전문학교이며 전문 비즈니스 영어와 일반영어를 분류하여 가르치고 있습니다.
런던의 중심부로부터 15~20분의 지하철로 접근 가능한 지역에 위치해 있어 방문객이나 수업을 청강하는 학생들에게 편리합니다. 두개의 Centres 모두 런던의 중심부에 가까이 위치해 있는 편리하고도 조용한 거주지역에 자리잡고 있으며 Holland Park Gardens에 있는 고전적 풍미의 본부와 Westcroft에 위치한 현대적인 건물 모두 영어교육을 위한 목적에 이상적으로 부합되게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Holland Park Gardens의 학교에서는 전문 비즈니스 영어와 Young비즈니스를 기본으로 특별한 코스를 운영하며 Westcroft에 위치한 학교에서는 일반 영어, 시험반등을 집중적으로 가르치고 있습니다.


Language Studies International(LSI), London Central

1965년 설립된 학교는 전세계 15개국에 약 30개의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사설 어학교입니다.
영국에는 런던, 캠브리지, 브라이튼에 센터가 있습니다. 다양한 영어 과정을 선택하여 보다 효율적인 영어실력 향상을 시킬수 있도록 노력하며, 경험많은 교사들이 많고, 유럽학생들의 비중이 높은 편입니다


International House London (IH London)

1953년에 설립된 상위권 학교로서 ih(international house) 라는 이름을 몇개의 학교와 함께 연계해서 사용하는 학교입니다. 학교의 이름이 가지는 명성처럼 최상위권 학교로 평가되는 학교이며 eaquals 회원교입니다.
특히 런던에 있는 사설 어학원 중 London School of English와 더불어 최상의 시설과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손에 꼽히는 좋은 학교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영어 교사를 위한 영어 과정도 훌륭하며, 특히 IELTS 공식 시험센터 및 캠브리지 시험 공식 시험 센터, 토익 공식 시험 센터로 지정되어 있을 정도로 뛰어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런던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Covent Garden 으로 2007년 3월에 전격적으로 이전을 하였으며, 영국의 많은 영어 학교중에서 영어 학습을 목적으로 건물을 가지고 있는 몇개 안되는 학교 중에 하나입니다.
코벤트 가든 주위로 대영박물관, 이스트앤드, 국립미술관등 런던의 관광명소가 집중되어 있지만 학교의 위치는 번잡하지 않고 시끄럽지 않는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Stafford House School of English , London (SHSE)

Stafford House School of English는 상위권 학교로 평가되며 1952년에 설립되어 오랜 역사를 가진 학교로 매우 안정적입니다. 2011년에는 런던에 새롭게 캠퍼스를 오픈했습니다.학교 선생님들 모두 유능한 교사들이며 상위레벨의 교사 자격증인 DELTA를 소지하고 있스니다.영어레벨은 총 7단계로 나눠져 있으며 최신 교습법을 가지고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숙박 및 비자 ,건강,생활 등의 문제를 도와줄수 있는 24시간 도우미가 있어서  학생 개개인에게 세심한 배려를 해줄수 있습니다. 방과후 활동 프로그램도 Social을 담당하는 팀이 따로 있어 방과 후 갤러리나 박물관 관람, 축구와 배드민턴과 같은 스포츠 활동, 주말여행을 매달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소셜 프로그램은 학교 게시판이나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학교는 런던 가장 중심지인 Bloomsbury에 위치해 있습니다. British Museum에서는 도보로 5분거리에 있으며 학교 바로 옆에 홀본역이 있으며 가장 시내 중심이기 때문에 옥스포드 스트릿이나 코벤트 가든에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Bell London

영국의 영어 학교 중에서 최고의 권위와 역사를 자랑하는 학교로서 교사의 수준, 수업의 질, 학교 시설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수준을 지키고 있는 학교로, The British Council의 인정교이며, 영국과 유럽의 최고 언어학교들의 협회인 EAQUALS의 창립멤버입니다. 런던의 가장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Holborn역, 대영박물관 근처에 있어서 교통이나 다양한 문화에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Frances King School of English

1973년 개교이래 경험많고 우수한 교사진의 철저한 수업준비와 수업으로 유명한 학교입니다.
최상의 영어교육을 위한 꾸준한 노력의 결과 런던최고의 어학학교 중 하나로 정평을 얻고 있으며, 매년 4,5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이 학교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국 문화원의 인가를 받았으며 영국 영어 학교 협회의 회원으로서 학생들에게 품격 있는 교육, 생활환경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학생들이 세계적 도시인 런던에서 영어공부를 하고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런던 빅토리아 역(Victoria station)과 글로세스터 역(Gloucester station)근처에 각각 학교가 위치에 있지만, 1존 임에도 불구하고 면학분위기가 좋은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시험반(Cambridge, IELTS) 합격률이 높고 학사 관리가 철저한 것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