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월의 예비 과정을 통해 영국 의대에 입학하는 의대 파운데이션의 인기가 날로 높아져 갑니다!

영국 의대 파운데이션 중 요즘 가장 눈여겨 볼 곳이 바로 (짧게) 유클란(UCLan)이라 부르는 University of Central Lancashire에서 진행되는 의대 파운데이션이예요.

영국 의대는 입학 자체가 중요한만큼 입학 가능성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입학 가능성에서 봤을 때 지난 해 의대 파운데이션 학생 중 67%가 의대에 입학, 게다가 한국 학생은 100% 전원 의대 입학한 놀라운 진학 결과를 자랑하고 있어요!

2018/19년도 ONCAMPUS UK North 의대 파운데이션 과정에는 총 46명이 시작했고, 이 중 다른 전공으로 진학한 8명을 제외한 36명 중,

  • 25명의 학생이 UCLan MBBS(유클란 의대)로 진학
  • 6명은 해외 의대(5명 RCSI 아일랜드 의대 + 1명 SGU 그레나다 미국 의대)로 진학하여

의대 파운데이션 전체 학생의 ​67%가 의대 진학에 성공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습니다.

유클란 의대 파운데이션에 입학하려면, 파운데이션에서 요구하는 성적(내신 3등급 이상)과 좋은 영어 실력(아이엘츠 6.0)과 학업계획서를 기본으로

  • 입학 인터뷰
  • 관련 경력

이 필요해요!

파운데이션 준비하는 분들이 “인터뷰는 어떻게 하냐?” “관련 경력은 어떻게 준비해야 하느냐?” 이 질문을 정말 많이 하세요.
그래서 오늘은 인터뷰 & 관련 경력에 대해서 천다현 학생이 직접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인터뷰가 진행되고 또 관련 경력은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 알려 드릴거예요!

영국 의대를 목표로한다면 UCLan 의대를 꼭 기억해 주세요!

영국 의대 관련 포스트

10/21(토) 한국 대표 사무소 • 23년 제 3차 영국 유클란 의대 입학 설명회

유클란 대학 Laura씨와 영국 대학 진학 연구소 Thomas씨가 직접 참여하는 영국 의대 입학 설명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Read More


0 Comments1 Minute

7월 15일(토) 한국 대표 사무소 주관 영국 유클란 의대 입학 세미나

국내 고등학교 내신 6등급 이내라면 가능합니다! 저희와 함께 잘 준비해서 영국 유클란 의대로 진학하세요!

Read More


0 Comments1 Minute

[설명회] 4월 15일(토) 영국 의대・치대・수의대 입학을 위한 GCSE/A-Level 설명회

2023년 4월 15일(토) 오후 2시부터 의대・치대・수의대 영국 유학 설명회가 영국유학닷컴 강남센터에서 진행됩니다.

Read More


0 Comments1 Minutes

UCLan 의대 – 의대 진학 준비 국제 학생들을 위한 UK Medical Summer School

영국 의대를 준비하고 있다면 고려해 볼 가치가 충분한 좋은 과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Read More


0 Comments3 Minutes

영국의 의과대학 입학 – 언제, 무엇을, 어떻게 준비할까요?

영국의 의과대학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습니다. 많이 질문하는 내용 중심으로 아래에 간단하게 설명 드리며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Read More


0 Comments8 Minu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