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영국 런던지역의 학교+답(런던지역의 상위권 학교들)

어학연수
작성자
정다은
작성일
2004-08-14 18:29
조회
1695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학교 선택시 어떤 학교가 좋을지에 관한 질문이신데 님께서 거론하신 아스펙, EF, 윔블던 이 세 학교들 중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는 곳은 윈블던 스쿨이 될듯 합니다.

윔블던 스쿨은 FIRST멤버로 있는 학교로 자타가 공인하는 명문학교입니다.
학생들의 만족도를 들어봐도 대단히 만족하는 런던에서 최상위에 속하는 학교이고 EF는 상위권, 아스펙은 중상위권정도로 구분되는 곳입니다.

사실 님께서 말씀하신 세학교는 모두 한국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학교들입니다.
특히 EF나 아스펙은 세계적인 영어학교를 운영하는 그룹에 속해 있는 학교들로 그 잇점을 최대한 살려 한국에 많은 광고를 하면서 학생들에게 유명해진 학교들로 아스펙 보다는 EF가 더 좋은 평을 듣는듯 합니다.

반면 윔블던 스쿨은 그룹학교가 아닌 단일 학교로 광고 보다는 내실있는 학교 운영으로 학업하고온 학생들의 입소문으로 유명해 지기 시작해서 지금은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영어 학교가 된곳입니다. 물론 그렇다고 EF나 아스펙이 학교 운영에 신경을 쓰지 않고 광고만 하는 그런 학교라는 의미가 아니라는것은 잘 아시죠?..^^*

학비 면에서도 윈블던 스쿨은 많은 학비 할인을 해주어서 아카데미 코스(주 20시간, 36주기준)의 경우 4140파운드로 두 학교들 보다 더 유리합니다. 그리고 생활하는데 있어서도 한인 가게가 많은 뉴멀든과 위치해 있어 더 필요한 물품들을 조달 하는데 다른 학교들 보다 더 편리한 위치입니다.

그리고..또... 말씀하신 학교들 이외에 런던지역은 많은 영어 학교들이 있는데 런던 지역에서 최상위권으로 구분되는 학교들로는 벨스쿨이나 런던 스쿨 등을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 벨스쿨
벨 스쿨은 명실상부한 영국 최고의 어학학교중 하나로 일컬어지는 곳이지만 학비가 비싼 편입니다. 그룹학교로서 네임 벨류가 있고 또한 학교의 시설 및 교사수준이 뛰어난 곳이며 경험있는 교사들이 학생을 세심하게 지도하며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도와주며 매주 학생의 영어 진척 정도를 관리하여 실력향상에 필요한 책이나 공부 방향, 방법을 제시해주기 때문에 단기간에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수업의 양이나 공부의 양이 많기 때문에 적당히 해야겠다는 생각으로는 다닐 수 없는 곳입니다.

*런던스쿨
런던 스쿨 또한 최고의 학교중 하나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만큼 신뢰도와 만족도, 시설, 교사 수준, 네임 벨류, 교수법 등에서 우월한 곳입니다. 또한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영어 학교중에 하나입니다. 특히나 전문 비즈니스 과정 그것도 현직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거나 집중적인 코스로 현장감 있는 코스를 제공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이 이외에도 런던지역의 상위권 학교들을 보자면

-리전트런던
-하로우하우스(기숙사학교)
-유러센터(센트럴, 리그린)
-킹스스쿨런던
-Excell English 등 여러 학교들을 찾을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말씀드리는 학교들은 어떤 학교를 선택해도 만족하실수 있을 만한 학교들로 자세한 학교 소개는 저희 홈페이지 학교 소개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연수비용은 상위권 학교들의경우 학비, 하숙비, 자취비, 용돈 등을 포함해서 생각해 본다면 1500~2300만원 내외에서 연수가 가능하고 벨 스쿨과 같은 학비가 높은 최상위권 학교라면 2500만원 이상을 예상하시면 됩니다.


참고하시고 최종 결정은 님이 몫이 될듯 합니다. 학교 결정 과정에서 궁굼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라도 글 남겨 주십시요.


영국유학닷컴 광주 사무실
김득중 드림














안녕하세요 저는 영국 런던쪽에있는 학교에 1년정도 어학연수를 준비하고있는학생입니다.
나이는 21살이구요 현재 대학교2학년재학중입니다.
그런데 학교선정에 어려움이 많네요.
지금 wimbledom scool,ef london,아스펙 중에 고민하고있습니다.
어느학교가 제일 좋을까요?
혹시 이학교 말고 추천 해 주실만한학교는없는지요.
그리고 비용은얼마나 들런지...
보통 3천만원정도 든다던데.
맞는지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