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금융 회계 전문가를 꿈꾼다면?

Flying Start

파운데이션 과정을 거쳐 레딩 대학교의 헨리 비즈니스 스쿨Henley Business School에서 학사 학업을 하며 세계 4대 회계 법인 PWC에서 인턴쉽을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바로 Flying Start랍니다.

단순히 경영학과, 회계학과.. 이렇게 공부하는 것도 좋지만,
Henry Business School이라는 영국 최고의 경영 대학에서 공부하는 것은 물론, PWC에서 인턴쉽을 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
진짜 금융 회계 전문가로 가는 길이 바로 Flying Start예요!

헨리 비즈니스 스쿨

  • Accounting and Finance: 영국 16위 (Times/Sunday Times University Guide 2019)
  • 졸업생 취업 전망: 영국 7위 (Guardian University Guide 2019)
  • 트리플 크라운: AMBA, EQUIS, AACSB 인가. 세계 Top 1% 비즈니스 스쿨

 

BA Accounting and Business – The Flying Start인데요, 이 전공은 4년 과정으로 2, 3, 4학년에 인턴쉽을 개런티하는 영국 내 유일무이한 전공입니다.

대부분 영국에서 제공하는 4년제 샌드위치 과정의 경우 3학년때 인턴쉽을 할 수 있는 “기회”(=비자)를 제공하는데 그치는데 이 과정은 무려 빅4 회계법인인 PwC 에서의 유급인턴쉽을 보장합니다.

2, 3학년은 매년 12-16주, 4학년은 16-20주의 인턴쉽이 보장 되며, 2:1으로 졸업하고 인턴쉽 기간 동안 좋은 모습을 보인 학생들은 PwC로부터 잡 오퍼를 받게 됩니다.

물론 입학을 위해 좋은 파운데이션 성적 뿐 아니라 경우 PwC가 관여하는 Assessment day와 그룹 활동, PwC와의 개인 인터뷰 등을 통과해야 하지만 충분히 도전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전공으로 영국 내 회계법인 취직을 희망하는 똑똑한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영국에서 금융 회계 등을 공부하고 싶은 분들은 꼭 Flying Start를 기억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