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하로우 하우스 +답(이동수업가능, 한인비율 걱정할필요없음)

어학연수
작성자
감경아
작성일
2004-10-07 02:46
조회
1119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하로우 하우스에서 연수후 대학원 진학을 계획중이신듯 한데 진학을 위한 연수라면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9개월 정도 연수라면 6개월 정도는 일반영어를 공부하시고 그후 3개월 정도는 IELTS를 준비해보시는것이 가장 보편적인 방법일듯 합니다.

그럼 님께서 궁굼해하시는 하로우 하우스에 관해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하로우 하우스는 영국의 영어 학교들중 가장 대표적인 기숙사 학교로 하로우 런던이나 스와니지 모두 좋은 시설을 자랑합니다. 학교 크기및 시설은 하로우 런던보다는 스와니지가 더 크고 좋지만 런던도 아주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학교의 경우 스와니지에서 런던으로 또는 런던에서 스와니지로 이동하여 수업하는것이 가능하지만 이동수업을 위해서는 신청하실때 미리 이동수업을 신청 하셔야 합니다. 두 센터의 학비가 다르기 때문에 그래야 처음 학비를 내실때 센터별로 학비 계산을 해서 한꺼번에 학비 지불이 가능해 집니다.

그리고 하로우 하우스의 경우 저희 영국유학닷컴을 통해서만 등록이 가능한 학교로 저희가 철저하게 체크하여 시기별로 약간 차이가 있을수는 있지만 보통 15% 정도만 되면 등록마감을 하기 때문에 한인 비율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현제도 하로우 스와니지의 경우 전체학생 120명중 12명의 한국학생이 있어 10%의 한인 비율을 보이고 있고 런던센터는 오늘 현제 6명의 한인 학생이 학업하고 있는데 모든 학생들이 올 12월 말까지 학업기간이 끝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학교등록은 학교 수속기간이 여유로워야 수속에 별다른 신경을 쓰지 않고 연수준비를 할수 있기에 연수 학교만 결정되면 일찍 등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하시고 연수준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내년 2~ 3월중으로 연수 계획중입니다.
저는 지금 영어교육 교육대학원 전공중입니다. 휴학을 하고 갈 예정이구요
가능한한 테솔 과정으로 디프로마과정을 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 연수과정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Swanage Harrow House 와 Londen 으로 등록을 하고 싶구요.
혹시 제가 준비를 철저히 해서 대학원 과정을 준비한다면 leeds 로 하고 싶네요.
아직 아이엘츠 성적이 없어서 대학원 과정 준비라 많이 늦어질꺼 같아서요..

대신 스와니지 나 런던의 하로우 하우스에 대해 좀 많이 알고 싶습니다.
할인 학비가 괜찮던데요. 각 지역별 24주 과정으로 정확한 한화 예산과, 총 예산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24주나 36주를 등록한다면 그 기간동안 스와니즈에서 몇주 런던에서 몇주 이렇게 공부가 가능한지도 알고싶습니다.

마지막입니다. 이 하로우 하우스에대해서 평이 좋던데요. 지금 두 학교에 한국 학생들이 너무 많은건 아닌지 걱정두 되네요.
그리고 3월에 나가더라도
되도록이면 빨리 등록을 마치고 싶은데.
언제가 적당할까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