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헤이스팅스지역의 ITS+답(학교소개, 휴가는 수업기간중에)

어학연수
작성자
시리우스
작성일
2004-10-07 00:58
조회
931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ITs학교에 관한 문의 이신데 우선 휴가에 관한 내용부터 말씀드리고 답변드리겠습니다.

영어 학교들의 경우 일정 기간이상 등록을 하게되면 개인 휴가를 갖을수 있게 해주는데 보통 24주등록시 2~4주 정도의 개인휴가를 갖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휴가는 학업 기간중에 사용하는것이 기본으로 수업기간이 끝난후에는 이미 그 학교의 학생이 아니기 때문에 학교에서 휴가에 관한 부분을 상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기에 반드시 입학허가서상에 휴가기간을 포함한 기간을 학업기간으로 인정 받고 싶으시다면 학업 중간에 휴가를 결정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님께서 문의하신 헤이스팅스의 ITS학교는 간략히 말씀드리자면 이 학교는 헤이스팅즈 해변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중소규모의 학입니다.

중위권 또는 중상위권으로 평가되어지는 이 학교는 몇년전 교장이 바뀌면서 학교가 상당히 많이 변신을 했던 곳으로 기억되는데 학교 시설은 썩 좋은 편은 못되지만 15개의 교실과 무료 인터넷이 가능한 컴퓨터실, 어학실습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수업은 한반 최대 10명이지만 일반시즌에는 평균 6~8명정도가 학업하기에 평균 10명 내외에서 수업하는 일반영어학교들 보다는 소그룹으로 학업하는 편입니다. 수업코스는 일반영어의 경우 주 15시간(45분 20교시), 24시간(45분 32교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ITS학교가 있는 헤이스팅스는 다른 연수도시들에 비해 조금 낙후되었다는 느낌을 받을수 있는도시로 알바를 하기가 어려운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연수준비 잘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학비추가할인 이라는건 말그대로 기존의 학비할인에서 +a 된다는 건지..
전반적인 ITS학원에 대한 정보를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이건 그냥 궁금한건데요,
만약에 24주기간의 학업+2주간 방학을 계획할때 방학은 학업중간에 꼭 넣어야 되는건가요?
아니면 24주과정이 끝나는 대로 2주방학을 넣을수 있나요?
학원마다 운영규정이 다른건지 모르겠네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