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비자연장에 관해서여.+답(원칙에 충실하시기 바랍니다)

어학연수
작성자
염댕쓰~
작성일
2004-10-20 07:10
조회
809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비자를 연장하셔야 하는 고객이시군요.
먼저 비자 연장이나 비자 기간 등 비자와 관련한 부분은 어느 누구도 확답을 할 수 없다는 점을 먼저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원론적인 부분이지만, 누구든 영국에 체류하고자 하는 목적이 합당하고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제반 여건이 잘 갖추어진 상태라면 무난하게 비자를 받으실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부분에는 원래의 목적을 벗어날 확률도 낮아야 할 것입니다.

바꿔 말씀드리면, 학업을 하시는 목적이 뚜렷할 뿐 아니라 목적을 위해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학업을 하는데 필요한 재정적인 부분이나 신분상의 지위에 문제가 없다면 비자는 자연스럽게 필요한 기간 만큼 주어질 것이라는 것이므로, 학생비자의 본연의 목적인 학업을 게을리하신다면 비자 발급에 영향이 있을 것은 자명한 사실입니다. 또, 비자 연장을 이미 한차례 하셨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비자 연장 신청서에는 분명히 영국내에서 학업한 모든 기록을 기재 또는 첨부하도록 되어 있음을 다시 한번 상기해 보시기 바랍니다.

혹, 대학 입학허가를 받으면 그 이전에 학교 다닌 결과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으나 어떤 경우든 입학허가서만 있으면 된다는 논리는 성립될 수 없으며 , 불확실한 정보에 의존하기 보다는 좀 성가시더라도 원칙을 따르시는 것이 바람직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다시 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국유학닷컴 본머스사무실
이동수 드림

















어떤분은 입학허가서만 있으면 된다고 하고 어떤분은 중요할꺼라 해서여...

정확한 답변을 얻고자 이렇게 글 올립니다....

저는 비자 연장은 벌써 한번 했고여...지금은 두번쩨 하교 인데....

컬리지 들어가기 까지.....이 학교를 계속 다녀야 하나 싶어서여...

학교 들어갈떄나 다시 비자연장할때 어텐던스가 필요하다면 꼭 다녀야 하겟찌만서두...ㅡㅡ;;

암튼.....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