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영국의 EF는 상위 학교인가요?+답(그룹학교, 다양한 평가 가능)

어학연수
작성자
EF
작성일
2004-10-19 18:14
조회
801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그룹학교 중의 하나인 EF의 평가에 대해 궁금하신 고객이시군요.

세계적으로 또는 영국 내 여러 곳에 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그룹학교들은 많이 있습니다. 고객께서 궁금해 하시는 EF를 비롯하여 Aspect, Regent, St. Giles, LSI, GEOS 등등이 있으며, 학교가 다양한 만큼 그 평가도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그룹학교들은 어느 정도 이상의 규모를 갖추고 있으므로 시설, 교재, 운영 등이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만, 규모가 상대적으로 크기 때문에 가족적인 분위기가 부족하거나 학생 개개인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기 쉬운 등 소규모 학교와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EF는 런던, 브라이튼, 본머스, 헤이스팅스, 캠브리지에 각각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영국 이외에도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지에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느 학교든 경우에 따라서 혹은 평가 당사자에 따라서 여러 가지 다양한 평가를 받게 됩니다만, EF의 경우 상위권으로 평가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한동안 영국 내의 센터보다는 미국 등지의 센터가 더 좋은 평을 받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학비가 다소 비싼 편인데다 학비에 하숙비가 포함되어 있어 장기 학생들의 경우 학비와 하숙비를 함께 납부해야 하므로 부담이 되며, 하숙집에 대한 만족도가 많이 떨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비가 비싼 데 비한다면 다소 뒤떨어지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볼 수 있으며, 영국의 학교 중에서 뛰어난 학교라고는 볼 수 없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국유학닷컴 본머스사무실
이동수 드림

















영국에서의 EF 의 위치..

영국에는 정말 좋은 사설 학교들이 많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EF또한 전 세계적으로 퍼져 있는 좋은 학교로 알고 있는데요.
영국에 있는 EF런던.캠브리지 등.. 은 상위 또는 최상위의 학교인가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