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관광비자+답(관광비자도 근거 자료 있는것이 유리)

어학연수
작성자
근재
작성일
2004-10-19 11:36
조회
770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관광비자를 가장 확실하게 받는 방법은 영국에 체류하는 목적을 서류상으로 증명을 하고 돌아갈 항공권을 소지 하고 있을때 대부분 안전하게 관광비자를 받을수 있습니다.

아래에 관광비자 받기에 관련된 글을 첨부하여 드릴테니 잘 읽어보시고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 관광비자 6개월짜리를 확실히 받으려면
입국심사시 말할때 자신이 있고자 하는 기간만큼 입국심사관에게 증거를 제시해야 합니다. 대개 3~6개월정도 입학허가서와 학비낸 영수증을 제시하고, 6개월 후에 돌아갈 것이라는 왕복항공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그럴 경우 거의 대부분 6개월 관광비자를 받습니다.
만일 8주미만으로 학교를 등록하고 가더라도 서류(입학허가서, 등록금낸영수증)를 가지고 가야 그 서류에 나타난 기간이나 약간더 관광비자를 받을 수 있고, 운이좋은 경우는 이럴때도 6개월 관광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말로 몇개월 있을 것이라고만 하면, 의심을 하게 됩니다. 있을 것이면 그에 합당한 서류를 내놔라는 것이죠. 만일 서류를 제시하지 못하면 입국거절을 당할 수 있습니다. 이런 사례가 최근 부쩍늘어나고 있습니다.
어떻게 운좋게 여차여차해서 관광비자 6개월을 받았다고, 누구나 쉽게 관광비자 6개월을 받을 수 있다고 이야기만 듣고 입국거절당하면 많은 손실을 입은채 귀국해야 합니다.

* 입학허가서 없이 관광비자를 받으려면
순수하게 여행온 목적을 그대로 이야기 해야 합니다. 대개 여행은 2개월 미만이어야하고, 귀하가 50일을 잡고 갔는데도 입국거절 당한 사례를 생각해볼때 가능한한 1개월미만으로 있겠다고 하면 가장 안전할 것입니다. 그럼 대개 관광비자를 받을 거입니다. 이때 관광을 온 증거가 있다면, 여행사에서 여행을 부킹해 놓은 예약서류 같은 것을 보여줄 수 있겠고, 만일 친척집에서 초청해서 방문을 한다면, 친척집에서 초청하는 편지를 하나 소유하고 가면 좋습니다. 이 편지에는 편지를 쓴 사람의 기본신상과 주소, 전화번호가 적혀있어야하고 이민국에서 전화를 해서 확인을 할때 전화를 받아서 분명한 답변을 거짓없이 해줘야 할 것입니다.
거짓말을 할 경우 쉽게 들어납니다. 즉, 입국심사를 받는 사람에게 여러말을 물어봐서 그 자료를 가지고, 역으로 유도신분을 하면서 이민국에서 전화로 물어보거든요. 여기서 두 사람의 말이 틀리다든지 이상한 점이 발견되면 입국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제가 급하게 떠나는 거라 많은 준비를 하지 못했습니다.
어제 누구한테 들어보니까 6개월 관광비자여도 체류비용을 증명할 수 있는 은행 잔고 영문판이 있어야 된다던데요, 정말 필요한가요? 거기에 얼마정도 있으면 6개월 비자 받을 수 있을까요?>
친척 방문이나 여행을 위해 왔다고 하면 6개월 비자 받기 힘든가요? 뭐 이모가 아퍼서 간병하러 왔다느니... 그런 말은... 안되겠죠? ㅡㅡ;;
다닐 학교의 등록 영수증이나 입학 허가서 같은것도 꼭 필요한가요?>거기에 아는 분이 계시는데 영국 와서 테스트 받고 등록하자고 그래가지고 아직 신청하지도 못했거든요. ㅡㅠ 그거 거기서 아는 분이 해주면 바로 등록해서 영수증, 허가서를 팩스로 받을 수도 있나요? ;;;
또 입국시 필요한 서류가 있을까요? 참고로 항공권은 오픈으로 해놨거든요. ;;;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