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서류+답(추천서, 파운데이션 과정 관련 서류)

어학연수
작성자
jay
작성일
2004-10-21 18:53
조회
758
안녕하세요?
UCAS 지원서 작성시 추천서 부분은 지원서 가장 뒷부분에 있는데 이것은 다른 종이(포함되어 있음)에 작성하여 붙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즉 추천서는 이미 작성을 한 것보다는 새롭게 작성하는 것이 더 좋을것이라 판단이 되고 현재 파운데이션 과정에서 학업을 하고 있다면 거기 선생님에게 받는다면 더욱 좋을듯 합니다.

파운데이션 관련 내용이라는 것은 UCAS 지원서 중에 아직 끝나지 않은 학업(진행중인 학업) 부분이 있으면 이에 관련해서 작성을 하도록 해야만 합니다.
Qualifications not yet completed of certificated 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 현재 학업을 하고 계시는 파운데이션 관련 내용을 작성할 수 있는데 예를들어서 Business 에 대한 과목을 수강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시험을 본 것이 있으면 거기에 대한 결과를 작성하면 되겠습니다.
물론 시험의 결과가 어느것도 없다면 결과는 작성하지 않아도 되겠지만...

학교에 물어 보면 알려 주리라 생각되는데...그리고 UCAS 지원서는 고객님이 보내 주신 주소로 보내드릴 것입니다.

영국유학닷컴
서강민드림









안녕하세요

서류중에 추천서는 예전에 받아놓은게 있는데 (한국 고등학교선생님) 이것도가능한가요
아님 영국인이여야되는건아니죠,
그리고 파운데이션학업과 관련된서류가 정확히 어떤건지 알려주시겠어여.. 무엇에대한건지,, 잘모르겠어서요,
그럼,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