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파운데이션+답(고졸이상 학력, 영어능력 IELTS4.5~5.5 요구)

어학연수
작성자
홍명기
작성일
2004-10-21 15:43
조회
929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파운데이션 과정 입학의 경우 고등학교 성적도 일정 비율을 차지 하지만 주로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영어 성적 IELTS 4.5~5.5 정도를 중심으로 요구 하는 편입니다.

님께서 예체능 과목쪽으로 점수가 좋지 않다고 해도 위에서 이야기 드린 조건을 충족한다면 학교별로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입학하실수는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고3때 영국에서 어학연수후 파운데이션을 지원하고자 한다고 하셨는데 말씀드렸듯 파운데이션 과정 지원은 한국에서 고등학교 졸업학력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므로 님의 경우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후 일정기간 연수를 마친고 파운데이션을 지원하시는것이 가장 바람직 할것입니다.

일반적인 파운데이션은 매해 9월에 시작하고(몇몇 학교는 1월 과정이 있는곳도 있슴) 있으므로 졸업후 6~7개월 연수를 하시면서 파운데이션 과정 지원을 준비하신다면 될듯합니다.

참고하시고 유학을 준비하신다면 미리미리 영어 공부를 많이 해두시는것이 좋으며 한국에서의 고등학교 학업도 열싷미 그리고 충실히 마치시길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파운데이션 에 들어갈려면
영어 성적과 학교 성적이 있어야 된다고 했느데..
주요 과목은 그래도 중위권에 들지만.. 예체능 쪽은 거의 공부를 안했는데..
거의 밑바닥인데. 그럼 못들어가나요???(주요 과목은 대부분 수,우 인데 반해 음악 미술 체육 기술 가정 등은 거의 양,가 )

아참 그리고 내년 고3때에 영국으로 건너가서 어학연수후에 대학 진학을 생각 중인데
시기가 적절한가요? 많은 도움 바랍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