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이스트본+답(meads 스쿨, 이스트본 지역)

어학연수
작성자
혜성
작성일
2004-10-27 01:34
조회
723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이스트본 지역으로 마음이 조금씩 기울어져가고 있는 중이신가요?...^^*

이스트본은 유럽최고의 휴양도시로 선정이되었던적도 있던 깨끗하고 아름다운 영국 남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중 하나입니다. 인구 10만정도로 그리 큰 도시는 아니지만 본머스 등과 더불어 저렴한 비용으로 생활할수있는 남부 도시로 잘 알려져 있으며 관광도시이기때문에 특히 여름시즌이면 일자리를 구하기도 좋아 알바 연수를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적당한 도시입니다.

지역 학교들은 가장 좋은 평가를 듣는 이스트본 스쿨과 그룹학교인 세인트자일즈를 제외하고는 소규모 학교들로 모두 중상위권 정도의 평가를 받아 도시 전체적으로 학교간 평가 차이가 크지 않아 높지 않은 전체 연수 비용으로 알바를 하면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안정적으로 학업하고자하는 분들에게 좋은 도시라고 할수있을것입니다.

다만 도시가 큰 규모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중소 지방도시들과 마찬가지로 런던처럼 대도시에서 활발한 생활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적당하지 않을수 있다는 단점이 있고 지역 크기에 비해 조금은 많다고 생각되어지는 7개 정도의 영어 학교가 있어 큰 도시들에 비에서는 도시 생활에서 느끼는 한인들에대한 체감비율이 조금 높게 느껴질수도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님께서 문의하신 미즈스쿨의 경우 아직 정확한 내년 할인내용들이 결정되어있지 않아 지금이라도 서둘러 등록하실경우 현제 저희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학비로 등록이 가능할수 있습니다. 만약 님께서 학교 결정을 마치신 상태라면 최대한 서둘러서 등록하시는 것이 비용면에서 유리하기때문에 빨리 등록(11월 초까지)을 하시는 것이 좋고 결정이 늦어진다면 아래 안내해드린 학비보다 조금은 더 인상된 비용으로 학교 등록을 하셔야 할것입니다.

*36주 학비 : 주 20교시 기준 2988파운드, 28교시 4032파운드
*등록비 40파운드
*하숙비 주 80파운드

위의 비용데로 계산을 해보면 주 20교시로 36주 연수를 한다고 했을때 학비, 생활비,용돈 등을 예상해 본다면 알바를 하지 않는 일반 연수의 경우에는 1300~1400만원정도의 전체 연수 비용을 생각해볼수 있고 알바를 해서 생활비를 번다고 한다면 대략 1000만원 내외에서 연수가 가능할것입니다.


참고하시고 연수준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이스트본으로 어학연수 생각중인 학생인데요..
한 10개월 가량.. 있을껀데..
비용같은거 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고요..
이스토본으로 가면 좋은 점과 나쁜점 같은 것도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어요..
학교는 미즈 스쿨 생각중인데..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