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ELC브라이튼.연수후 자원봉사.+답(최상위권 중에 하나, 비자 관련)

어학연수
작성자
유제곤
작성일
2004-07-29 09:54
조회
1936
답:ELC Brighton & Hove , 자원봉사 비자등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English Language Centre Brighton & Hove (ELC Brighton)은 최상위권으로 분류되는 학교입니다., 브라이튼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는 학교라고 할 수 있으며 이 학교와 더블어 브라이튼의 유로센터가 있을듯 합니다.
하지만 ELC Brighton이 더 좋은 만족도를 나타내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학교에도 장기 학업 과정(Study Year Programme - SYP )이 있으며 이 과정을 선택하시면 전체적인 경비를 많이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학업의 시작시기와 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일정을 잘 선택해야만 합니다.

한반 최대 학생의 수는 12명으로 평균적으로 8~10명 정도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학교의 위치가 브라이튼의 해변에서 대략 5분 정도의 거리에 있답니다.
ELC Brighton의 장기 과정의 구성을 보게 되면 일반과정과 함께 영어 수준에 따라서 Cambridge Course, Introduction to Business English Course, IELTS Course,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등을 선택하여 학업을 할 수 있습니다.
'즉 시험반등을 통해서 학업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영어를 학업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장기 학업과정은 24주 이상으로 계획되며 주당 25교시(1교시 = 45분 수업)으로 구성이 됩니다. 학업 시작 시기는 9월 13, 27 그리고 10월에도 각각 있습니다.
또한 장기 학업과정의 특징을 보면 학생 개개인의 학업 발전등을 지도하고 조언해주는 personal adviser 가 지정이 되어 있으며 위에서 설명드린것처럼 다양한 학업과정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장기 학업 과정의 학비에 두번에 대한 외부 시험, 예로 캠브리지 시험(약 75~90 파운드), IELTs 시험(약 85 파운드)비용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학비는 24~33주를 하는 경우에는 주당 153 파운드로 계산이 되며 34주 이상인 경우에는 146 파운드로 계산이 됩니다.

* 비자와 자원봉사
영국에서 자원봉사를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이에 해당하는 비자를 받으셔야만 합니다. 자원봉사의 경우 최저 기간과 최대 기간이 정해져 있는데 최저 4개월 이상으로 1년 이내로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http://www.csv.org.uk/ 위의 사이트에서 영국 자원봉사와 관련한 내용을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자원 봉사와 관련한 비자를 받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자원봉사를 할 수 있는 곳이 선정이 되어야만 하는데 이 기간이 대략 4개월 정도가 소요된다고 합니다. 또한 이 기간동안 자원 봉사 단체로부터 인터뷰등을 하게 되기 때문에 한국에서 준비하기는 힘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문의하신 ELC Brighton 은 학업을 하는데 좋은 조건의 학교입니다. 또한 지난해에 비해서 장기과정의 학비를 추가적으로 하향 조정하고 장기 과정의 학업 시작시기도 다양하게 조정을 했습니다.

영국유학닷컴
서강민드림










안녕하세여

ELC 브라이튼 학원에 대해 궁금한데여....

브라이튼 지역에서 추천할만한 학교라는 등에서 찾아보면 ELC브라이튼이 빠져있는게 대부분이네여 .....제가 알기론 이 학교...비싸고 실력이 있다고 들었는데.........

다른 학교에 비해서 좋지 않나여? 일반적인 학교 정보에 대해선 조금 들었는데.........
이 학교에 대한 개인적인 사견을 듣고 싶네여....그리고 장기 과정을 지원했을 경우 교육과정을
어케 잡아야 하는지....한국에 돌아와서 무언가 자격증 하나라도 내 놓고 싶어서여 ^^

캠브리지나...아이엘츠 과정을 밟구 비지니스 과정을 밟아야 하는지....
한 6개월 정도로 해서여.....한국에서 입발이 먹히는 ^^:: 무언가를 영어실력 향상과 동시에 잡고 싶어서여..........도움 부탁드립니다.

두번째로 거기 학생비자로 가서 .....6개월 정도 학교를 다닌후에 마치면 자원봉사를 하고 싶어서여....이 같은 경우 한국에서 미리 준비하는게 낫나여..아님 거기서 따로 준비해야하나여...

학생비자를 한국에서 신청을 했는데....동시에 자원봉사 비자도 신청할수 있는지....가능하면 학생비자로 공부하면서 마치자마자 자원봉사과정에 바로 뛰어들고 싶어서여...그래서 1년동안 영국에서의 연수 및 자원봉사를 마치고 싶습니다...여기에 대한 자세한 답변..과 절차를 소개해주셨으면 합니다. ^^

날도 더운데 많은 질문해서 죄송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여 ^^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