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Westerminster Kingsway?+답(지원자격, 비자, 수속료)

어학연수
작성자
궁금이
작성일
2004-07-14 22:32
조회
2123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편리한 것으로 교체하는 과정에서 답글이 사라진 듯 합니다. 하지만 고객님 메일로 이미 보내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근래 들어 브로드밴드(고속인터넷망)가 많이 보급되기는 했지만 그래도 한국에서의 인터넷 속도와 비교한다면 아직은 많이 느릴 것입니다. 아직도 56K 모뎀이 많이 팔리고 있는 정도이니까요. 덕분에 끈기있게 기다리는 참을성이 길러진다는 심정으로 위안을 삼으셔야겠습니다.^^

고객님께서 궁금해 하시는 Westerminster Kingsway College의 파트타임 과정과 관련하여 해당 대학에 문의를 하였으나 현재 확인이 되지 않고 있으며, 별도로 자료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외국 학생의 경우 파트타임으로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지원하는 외국 학생이 이미 비자를 가지고 있는 경우라면 파트타임 지원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Westerminster Kingsway College의 웹사이트에서 관련한 정보를 일부 확인할 수는 있습니다.
http://www.westking.ac.uk/wkc_website/courses/courseDetail.asp?courseID=497

상기 웹사이트에서 찾아보면 고객께서 찾으시는 과정은 9월 13일부터 Vincent Square Centre에서 1년 과정으로 개설되며, 주당 3/4 days의 학업이 있습니다. 이 과정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 요건은 An entry level 3 (E3) qualification in ESOL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비자와 관련한 질문을 하셨는데 구체적인 내용이 없어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만, 지금 수강하실 예정인 파트타임으로는 비자 연장에 상당한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풀타임 학생의 요건을 갖추셔야 비자 연장이 원활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반적으로 풀타임 학생의 기본 요건은 주당 최하 15시간 이상의 학업을 이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최근 점점 강화되고 있는 추세라고 말씀드릴 수 있으며, 주당 15시간 이상의 학업을 하더라도 파트타임이라고 명기된 경우에는 학생비자를 받기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고객께서 저희 영국유학닷컴을 통해 현재 연수를 하고 계신 고객이시라면 수속 대행에 따르는 수수료는 면제를 해드리게 됩니다.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니까요.^^

우선 참고하시기 바라며 자료가 입수되는 대로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이 답변은 메일로도 보내드립니다.
혹,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다시 글 남겨 주시거나 메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국유학닷컴 본머스사무실

























영국유학 닷컴을 통해 지금 영국에서 연수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Westerminster Kingsway College를 이번 가을 학기 part-time 으로 등록하려고 하는데요.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1. NVQ level 1 - Food Preparation and Cookery (ESOL) 과정 Part-Time을 지원하는데(주당 14시간으로 1년 과정), IELTS같은 영어 시험 성적이 있어야 하나요? 파트 타임은 필요 없다고 하던데요..
2. 올 3월에 비자를 받아 와서 비자 만료가 내년 1월입니다. 그때가서 비자 연장하는데 문제는 없겠지요?
3. 수속 대행을 하면 수수료가 얼마인가요?

답변을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영국 인터넷 정말 느린거 아시죠!
계시판 들어올려면 시간 무지하게 걸리거든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