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신다빈이라고 합니다.
이번 5월쯤 포츠머스로 어학연수를 위해 6개월간 다녀왔어요.^^
너무 만족스러운 생활을 하고 와서, 이 글을 보는 여러분에게도 추천해 드리려고 이렇게 몇 자 적어봅니다~!

lsi portsmouth_신다빈_양양_1
홈스테이에 함께 거주하는 학생들과 함께.^^

첫 번째로 홈스테이!!

어학연수를 가기 위해 고려해야 하는 중요한 여러 요소 중 하나인데요!!!
전 정말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lsi portsmouth_신다빈_양양_9
밥 먹으면서 모자로 장난치는 사진!! Tom이 마법사 같다고 장난친 기억이 나네요. ^^
lsi portsmouth_신다빈_양양_8
홈스테이 가족분들이 요리해준 라자냐 너무 맛있어요:)

Tom & Tania 부부인데 가족처럼 잘 대해 주시고 아플 때도 많이 챙겨주시고 ㅠㅠ
음식도 넘넘 맛있었고요!!!
저를 신경 많이 써주신 표양희 매니저님 덕분에 운 좋게도 여러 학생이 같이 사는 홈스테이로 갈 수 있었어요!!!

lsi portsmouth_신다빈_양양_11
친구들과 홈 파티에서 함께 찍은 사진 :)
포츠머스 해변가 근처 백조들이 사는 호수공원
포츠머스 해변가 근처 백조들이 사는 호수공원

 

그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것은 LSI 포츠머스 학원입니다!

th_LSI Portsmouth_IMG_3517a
LSI 포츠머스(LSI Portsmouth) 학교 빌딩

Reception에 계신 분들, Social programme을 맡아주신 Bella (정말 재미있는 프로그램들만 콕콕 찍어서 주최하세요. 흐흐) 그리고 제가 수업 들었던 여러 선생님분들 특히 Joel, Lewis 등등 그리고 마지막으로 LSI 포츠머스 교장 선생님 Andrew!

그 외에도 많은 분들이 너무나도 상냥하시고 학생 한 명 한 명 잘 관리해주세요!!

이스트 본으로 놀러 가는 길이에요! 심심해서 기차 안에서 찍은 사진~
이스트 본으로 놀러 가는 길이에요! 심심해서 기차 안에서 찍은 사진~
세븐 시스터즈로 가는 길 :)
세븐 시스터즈로 가는 길 :)

학원에 한국 학생들보단 스위스 친구들, 이탈리아, 프랑스 그리고 아랍 친구들이 대체로 많고요.
전 특히나 유럽 친구들이랑 많이 어울릴 기회가 많았는데 영어 팍팍 늘어요!! ㅎㅎ
정말 어학연수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계신다면 LSI PORTSMOUTH 적극 추천합니다.!
양희 언니 진심으로 감사해요:3<333

LSI에서 아랍인들의 전통의식을 위한 파티를 했었어요
LSI에서 아랍인들의 전통의식을 위한 파티를 했었어요
반 친구와 사진도 찍었고요!
반 친구와 사진도 찍었고요!

마지막으로 장소, 비용을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포츠머스는 바닷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언제든 기분이 내키실 때마다 바다 구경을 하러 가실 수 있어요!
그리고 Gunwarf라고 규모가 큰 쇼핑센터가 있는데 많은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쇼핑을 원하신다면 모두 이 쇼핑 센터고 고고~!
그리고 런던에서 기차로 1시 30분-2시간 걸린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친구들과 가라오케(노래방) 과 펍에 다녀온 날이었는데요 그 순간을 기억하기 위해 사진을 남겼어요!
친구들과 가라오케(노래방) 과 펍에 다녀온 날이었는데요 그 순간을 기억하기 위해 사진을 남겼어요!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런던과 비교해봤을 때 정말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ㅎㅎ
이상 신다빈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THANK YOU

LSI Portsmouth

영국 최고 독립 어학교 연합 TEN 소속의 명문 학교! 특히 아이엘츠가 필요한 학생이라면 단연 LSI Portsmouth!

[포츠머스] LSI Portsmouth

LSI Portmouth(Language Specialists International Portsmouth UK)는 1985년에 설립된 상위권 학교로 평가되고 있으며 영어 학교가 많지 않으면서 생활 환경이 좋은 포츠머스에 자리하고 있는 학교입니다.

학교가 IELTS 공식 시험 센터이며,학교 선생님이 IELTS 공식 시험 감독관입니다. 따라서 이 학교에는 IELTS 시험반에 큰 강점이 있는 학교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런던에서 약 80분 정도의 거리로 학교에서 조금만 걸어 나가면 쇼핑상점, 해변, 많은 스포츠 시설들이 있어 생활이 편리합니다.
학교는 도시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포츠머스 대학이 학교 건물을 둘러싸고 있어 마치 대학교의 중심부에 학교(영어 학교)가 위치하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또한 포츠머스 대학교 학생들과 Student Union을 통해 직접 교류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시설이 좋고 대학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젊은층 위주의 활기찬 도시에서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td_text_with_title custom_title=”Youtube”][/td_text_with_title]

영국 어학연수?

영국 전문가 영국유학닷컴과 함께!

1990년 최초로 설립된 ‘제 1호 영국전문 유학원’
영국문화원 영국전문유학원 Professional level

제대로 영국 어학연수? – 영국유학닷컴과 함께 준비하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