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의대 입학은 쉽지 않아요.
하지만 영국의 시스템에서는 의대 입학은 어렵지만, 입학 후에는 많은 보상과 보람이 따르는 훌륭한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답니다.

영국 의대를 가는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1. 영국 정규 교육 과정 12, 13학년에 해당하는 에이레벨을 하는 것과
2. 9개월의 파운데이션 과정을 하는 거에요.

당연히 1번, 에이레벨을 하는 것이 의대 입학에 좋은데, 수 많은 에이레벨 중에서도 단연 최고는 의대 진학 100%를 자랑하는 뉴튼 A level이랍니다.

이번 세미나 영상에서는 이근수 매니저와 Newton A level의 Mike씨가 영국 의대와 해당 과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 드려요.
ᕙ(•̀‸•́‶)ᕗ

관련 포스트

[영국 유학] 영국 유일 대학 부설 특목고 – Newton A level 을 통해 영국 의대를 목표로 하는 한국 학생 인터뷰 #영국고등학교유학

영국엔 정말 좋은 A level 학교가 많은데, 만약 우리 학생이 의대 치대 수의대 또는 옥스포드 대학이나 캠브리지 대학을 희망한다면, 단연 손꼽히는 곳이 바로 Newton A level 입니다.

Read More


0 Comments1 Minutes

영국 의대 합격 99%의 신화 – 영국 유일의 대학 부설 특목고 뉴튼 A level 장학금 안내

뉴튼 A level은 영국에서 유일한 대학 부설 특목고로써 의대, 치대, 수의대 및 옥스포드 대학과 캠브리지 대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최선의 선택입니다.

Read More


0 Comments1 Minutes

[세미나] 4/20(토) 영국 의대 입학 방법 세미나 – A level vs 파운데이션

영국 의대에 입학하려고 할 때
영국 12, 13학년 과정인 A level을 해야 할지
아니면 1년(9개월)의 파운데이션을 해야 할지

결정하기 어려우시죠?
본 세미나에서는 영국 의대 입학 과정으로 대표적인 의대 A level(2년)과 의대 파운데이션(1년)을 비교 분석함으로써, 내게 맞는 의대 입학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Read More


0 Comments2 Minu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