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PSYCHOLOGY…. 바로 심리학!으로 편입을 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심리학 영국 대학 편입

영국의 심리학의 경우 영국 심리 학회(The British Psychological Society)에서 인증을 받은 대학의 경우는 수준높은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왜냐하면 BPS에서 심리학의 수준 높은 교육, 지식, 연구 등을 위해 서포트(support)를 하기 때문이지요.

오늘은 BPS에서 인증받은 코벤트리 대학 학부 2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 해볼께요.

코벤트리 대학교 심리학 편입 진학보장 International Year 1

ONCAMPUS Coventry의 IY1은 코벤트리 대학교 2학년 진학을 목표로 3년 안에 영국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학생을 위한 과정으로 고등학교 졸업 후 3년 만에 영국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요.

편입 과정 후 2학년 편입을 통해 3년에 영국 학사 학위 취득

왜 코벤트리 대학일까요?

  • 영국 대학 랭킹 18위
  • 영국 심리 학회(The British Psychological Society)의 인가를 받아 수준 높은 교육 과정과 95%의 높은 취업률(졸업 후 6개월 이내 취업 혹은 석/박사 진학)
  • 졸업생 취업 전망 14위(Times & Sunday Times Good University Guide 2019)를 자랑합니다.

또한 최신식 시설과 장비를 제공하여 높은 수업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어요,

National Student Survey 2018 조사결과 코벤트리 대학교 심리학과 학생들의 수업 만족도는 87%입니다.

특히 교수진의 티칭 만족도에서 92%를 얻어 우수한 티칭이 이루어진다는 것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벤트리 대학교의 심리학과 학생들이 사용할 수 있는 학교 시설]

모의 병동, 앰뷸런스 차량, 한 번에 270명까지 수용가능한 SuperLab

 

그럼, 편입 과정은 어떻게 입학할까요?

ONCAMPUS Coventry IY1 (Psychology pathway) 입학 조건

3텀 (9개월) 4텀 (12개월)
최소 지원 자격 고등학교 졸업 + 만 17세 이상
아카데믹 내신 4등급
영어 IELTS for UKVI 5.5
(라이팅 5.5 이상, 그 외 영역 5.0 이상)
IELTS for UKVI 5.0
(라이팅 5.0 이상, 그 외 영역 4.5 이상)
학비 £15,480
(약 2,250만원)
£20,640
(약 3,000만원)

 

고등학교 졸업 이후 3년 만에 영국에서 BPS인증된 심리학 전공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학사 후 추가로 영국 석사를 한다고 해도 영국 석사가 1년 과정이니 심리학 석사 학위 취득까지 총 4년이면 충분합니다!

 

코벤트리 대학의 편입 보장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는 아래 Ross 교장 선생님과의 인터뷰도 참고해 주세요.

온라인 무료 상담

  • 문의 주신 내용은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님 이메일로 회신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