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학교에 관한 질문+답(오전수업과 오후수업의 차이?)

어학연수
작성자
최민석
작성일
2004-07-26 21:09
조회
2030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이스트본의 St. giles학교에 관한 질문이신데 St.giles 오전 수업의 학비또한 저희 홈페이지 학교 소개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St.giles 학교의 경우 일반 코스를 등록하시는것보다 SYA코스를 등록하시는것이 그 비용면에서 저렴한데 SYA코스의 경우 그 시작일이 정해져 있습니다. 35주 SYA코스의 경우 새로운 시작일은 9월 27일입니다. 님께서 연수를 원하시는 시기와 맞다는 그 기간에 맞춰 등록하시기바랍니다. 그리고 각 코스별 할인 학비를 알고 싶으시면 km@ ukuhak.com이나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St.giles의 오전 수업과 오후 수업은 수업내용에 있어 차이가 있는것은 없습니다.

물론 어떤 영어학교들은 오후 수업반은 한반 학생의 수가 오전에 비해서 더 많다던가 하는 규정이 있는 곳도 있습니다.만 St. Giles 학교의 경우는 그렇지 않으며, 단지 오후 수업반이기에 학비가 많이 저렴합니다.
오후 수업반의 수업이라고 해서 교사가 다르거나 수업의 질이 떨어지거나 서비스가 다르거나 하지는 않으며, 단지 오후라는 개념적인 것이 많이 작용하는 듯 합니다. 흔히 학교는 오전에 가야 된다는 사고가 있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St. Giles 의 오후 수업은 13:45~ 17:40에 학업을 마치게 됩니다. 오후 수업을 하는 경우 단점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전에 늦잠을 잔다든가 해서 오전 시간 사용 조절에 실패하면 그 시간을 시간을 헛대게 보내 버릴 수 있다는 것과 오전 수업 보다는 오후수업이 아무래도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 정도일 것입니다.


참고하시고 더 궁굼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라도 글 남겨주십시요.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이스트본의 st.siles에 등록하고 싶은데요...전 36주로 예정이구요.
홈피에는 오후의 학비에 관한 내용밖에는 없더라구요.
24주와 36주의 연수의 비교와 오전과 오후 수업의 학비차이가 많이 나던데??
차이점을 알고싶은데...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