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연수후 취업? +답(연수후 취업 쉽지 않음, 능력과 비자 문제)

어학연수
작성자
^^//
작성일
2004-07-28 02:10
조회
1860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연수후 취업?
물론 현지 취업에 대한 가능성은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쉽지않습니다.

취업에 있어가 가장 큰 문제는 자신의 능력과 비자 문제인데 현지에서 대학을 졸업한 분들도 취업이 어렵다고 이야기 하는데 님의 생각처럼 연수후 바로 직장을 잡는다는것은 뛰어난 영어능력과 직업분야에서의 능력을 보였을때에나 가능한 일입니다. 또한 님의능력을 잘 표현해서 어렵게 취업을 했다고 하더라도 영국정부에서 Work Permit 을 주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영국에서 워크 퍼밋을 받기 위한 조건을 살펴보면 학력은 HND(Higher National Diploma) 이상이면 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 이에 준하는 경력등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자신이 취업한 직종이 본인 아니면 안되는 이유가 충분히 있어야 한답니다. 즉 영국인도 할 수 있는 일이라면 그리고 그 정도의 능력이라면 영국 정부에서 워크 퍼밋을 주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지요.

즉, 현지 취업도 어려운 일이지만 현지에서 워크 퍼밋을 받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다는 결론이랍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리차드 학교의 경우 1500만원 비용이시면 6개월 연수는 가능하고 9개월 연수를 하기에는 조금 부족한 액수 입니다. 님께서 연수기간을 어느정도로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연수 기간에 따라 그 가능성 여부가 달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ISCA학교의 경우 2004년 학비가 업데이트 되어있지 않은데 2~11주 학비는 주당 165파운드 이고 12~23주 학비는 155파운드 이고 24주 이상은 145파운드 입니다. 위 학비는 정상 학비로 10% 정도의 학비 할인이 가능한데 자세한 사항은 님께서 원하시는 기간을 [email protected]으로 메일주시면 정확한 학비를 확인해서 알려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고 궁굼한점 있으시면 글 남겨 주십시요.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어학연수후에 영국내에서 취직이 가능 할까요?

그리고...RLC요...학비가 비싼 학교죠?
1500만원 선에서는 무리입니까??

그리고 lsca는 2003년 기준으로 학비가 적혀져있고 학교 평가도 안적혀있네요...알수 없을까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