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관광비자로 가서 +답(6개월 이하 관광비자로 학업 가능)

어학연수
작성자
공재인
작성일
2004-08-12 16:18
조회
1644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관광비자로의 학업에 관한 질문이신데 6개월 이하로 학업할경우 관광비자로 학업하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5개월 정도 학업하실 계획이시라면 영국 입국하실때 돌아갈 항공권과 입학허가서, 송금 영수증 등을 준비하셔서 입국 하시면 무난하게 6개월 관광비자를 받는 편으로 궂이 학업하신다는것을 숨기실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관광비자의 경우 돌아갈 항공권은 반드시 지참하여 학업이 끝나면 돌아갈 것임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한국에서 미리 비자를 받지 않고 입국할경우 비자 연장을 할수 없다는 내용의 영국 내무부의 발표가 있었는데 그 시행시기는 10월 1일부터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하기에 님께서 한국에서 비자 심사를 하지 않고 영국에 바로 입국할 경우 현지에서는 비자 연장이 안될수도 있으므로 혹시라도 현지 연장을 계획하신다면 미리 한국에서 전체 학업기간동안의 비자를 받아가시는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럼 참고하시고 연수준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재정적으로 학생비자를 받기가 좀 어려울것 같아서요...
관광비자로 갈려고 하는데 관광비자라는게 따로 또 비자서류를 준비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짐만싸서 가면 되나요?
저는 한 5개월 정도 연수를 먼저 하고싶은데 관광비자로도 5개월 연수가 가능할까요?
최대로 몇개월 동안 공부할수 있나요?
카페 등에서 물어봤는데 관광비자로 갈경우 공부한다는 말을 절대 하면 안된다는 답변도 있고.. 공부 좀 하고 여행좀 하고 이렇게 말하면서 스쿨레터를 보여주면 된다고 하는 답변도 있구요.. 헷갈려서요
여기오면 정확한 답변을 얻을 수 있을것 같아 문의드립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