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출국까지...+답(이스트본의 상위권학교, 방문상담 안내)

어학연수
작성자
이진규ㅣ
작성일
2004-08-13 16:11
조회
1519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먼저 영어 연수를 하시고 대학원 진학을 예정하시고 계신 고객이신데, 연수 지역을 선정하셨으니 학교 선정의 가장 중요한 단계를 이미 넘어서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 동안도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이스트본은 영국의 남부 해안도시로서 본머스, 브라이튼 등과 함께 영어 연수의 최적지로 손꼽히는 도시이며, 6개 사설 영어학교와 1개 대학부설 영어학교가 있는 정도의 자그마한 소도시입니다. 약 10만명이 거주하는 도시로서 규모가 그리 크지 않은 도시이며, 거주 편의성이 좋은 도시이고 전원적 해안도시, 휴양도시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이스트본에 있는 학교들 중 상위권으로 평가되고 있는 학교를 알려 드립니다.

* Eastbourne School of English
이스트본에서는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학교로서 영국 전체로 따져보더라도 명실상부한 상위권에 속하는 학교이며, 학생 전원이 주당 23시간 수업을 하고 있어 면학 분위기가 잘 갖추어진 학교입니다. 학생들에게 항상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한국 학생의 수를 전체 학생 대비 15% 이내로 철저하게 조절하고 있어서, 조기에 마감되기 쉬운 학교이므로, 만약 이 학교를 선정하실 경우에는 최대한 빨리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시일이 다소 촉박하기는 합니다만, 8월 말일까지 지원하실 경우에는 2005년도 학업이라고 하더라도 2004년도 학비를 그대로 적용하게 되어 학비를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의 입장에서는 학습 시간이 많고 학업량이 많아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연수를 하기에는 다소 벅찬 감이 있는 학교라는 것이 단점인 것 같습니다.

* St. Giles College, Eastbourne
이스트본에서 두 번째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학교입니다. 런던에도 센터가 있는 그룹학교이며, 23주 또는 35주의 장기과정으로서 9월 27일 시작 예정인 SYA 코스는 학비가 대단히 저렴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옵션 선택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업은 1교시 50분 수업으로 20교시 또는 28교시로 운영이 되며 한번 최대 학생의 수도 12명이라는 것이 장점이겠습니다.

* Sussex Down College
칼리지 부설 영어 과정이 운영이 되고 있으며 수업은 주당 18시간을 기준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16시간 일반과정 수업에 매주 2시간의 옵션 등으로 운영이 되며 칼리지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시설 등도 좋을 뿐만 아니라 한국 학생의 비율은 10% 미만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편입니다.

기타 MEADS, YES, LTC, ECE 등의 학교가 있으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학업 시작예정일보다 8주 정도 앞서서 학교를 신청하실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 영국유학닷컴의 경우 런던에 사무실이 있으므로 긴급한 수속의 경우에는 1~2주에 모든 수속 절차를 마칠 수 있으며, 또 모든 것이 잘 준비되는 경우 1~2주만에 영국대사관에서 UKRP를 받을 수 있는 편이므로 학교 신청 후 3~4주만에 영국에 입국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만,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서 8주 정도 앞서서 신청하실 것을 권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방문상담은 언제나 환영하고 있습니다. 가깝고 편리한 사무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아래의 사무실별 전화로 미리 예약하시면 기다리지 않고도 상담하실 수 있으며, 저희 웹사이트의 좌측 메뉴 아래에 있는 지역별 사무실명을 클릭하시면 상세한 지도와 함께 오시는 교통편 안내를 보실 수 있으며, 아울러 상담이 가능한 시간대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강남 02) 6203-2040~2
서울종로 02) 730-9555~6
부 산 051) 803-3578
광 주 062) 514-8261

참고하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라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국유학닷컴 본머스사무실
이동수 드림
















이스트본에서 영어연수를 할 계획입니다.
연수를 마치고 대학원 진학을 고려할 거구요.(확정은 아닙니다만)
그래서 질문은
1. 이스트본에서 대학원 진학을 목표로 갈 만한 어학원 추천
(학생비자로 가서 알바를 병행해야 하므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고려)
2. 지금부터 준비를 하면(개인적인 공부의 시간은 제외하고) 언제쯤 출국이 가능한지
입니다.

급하게, 빨리, 확실히 준비를 하고 싶어서
가능하면 방문해서 상담을 받고도 싶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