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22(금)에 진행된 국내고 재학생/졸업생을 위한 영국 대학 입시 설명회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A level과 파운데이션에 대해 설명 중인 James씨

평일 저녁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영국 유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이 많이 찾아 주셔서, 저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뜨거운 세미나 행사가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의 유학 행사는 모두 대학 또는 전공 위주로 진행되었는데, 이번 세미나의 경우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막막했던 고등학생/학부모님들을 위한 맞춤형 유학 세미나로써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이 다음 세미나는 언제냐는 문의를 계속 주고 계세요.
이런 문의를 주시는 분들을 위해 조만간, 빠르면 8월 중으로 다시 세미나 일정을 잡고 공지 드리도록 할테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그리고 참석자 여러분들께는 약속 드린 바와 같이 세미나 때 영국유학닷컴 장지성 대표와 Cambridge Education Group의 Jame씨가 발표한 PPT 자료를 개인 메일로 보내 드렸습니다.

혹시 메일 받지 못하신 분이나, 다른 이메일 주소로 자료 공유를 희망하시는 분은 언제든 [email protected]으로 다시 요청해 주세요!

앞으로도 영국유학닷컴은 양질의 영국 유학 정보를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유학 행사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영국유학에 대한 모든 궁금증은 저희 영국유학닷컴으로 언제든 문의 주세요!

이번 세미나를 준비해 주신 CEG의 James씨, 김유선 지사장님 그리고 Team 영국유학닷컴 강남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