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금요일 영국유학닷컴 강남센터에서 진행된 영국 의대 진학 세미나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의대 진학 후 의사가 되기까지의 절차와 방법을 설명하고 있는 이근수 매니저

영국 의대 진학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많지만 그에 비해 올바른 유학 정보가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따라서 이번 영국 의대 진학 세미나는 실제 자녀분을 영국 의대로 진학하기를 희망하시는 학부모님이 모두 참석해 주셨어요.

실제 자녀분들의 유학이 눈 앞에 있기 때문에, 세미나 중간 중간, 그리고 세미나 후 자유 Q&A 때에는 정말 저희도 놀랄 정도로 수준 높은 질문이 계속 되었답니다.

의대 진학 100%를 자랑하는 뉴튼 A level을 설명 중인 Mike씨

이근수 매니저가 준비한 영국 의대 진학 방법, 의대 진학 후 의사가 되는 과정, 영국 의대 진학 후 진로(이민, 취업 등) 및 실제 의대 진학한 학생 사례 발표 후에는 영국 의대 진학 100%의 신화 – 뉴튼 A level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Mike씨가 해 주셨답니다.

뉴튼 A level의 경우 의대 뿐만 아니라 치대 역시 100% 입학을 자랑하는 특수 A level 과정으로, 이 과정이 왜 특별한지, 어떤 준비를 통해 의대, 치대 100% 입학 성공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이뤄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더욱이 뉴튼 A level의 경우 우수 학생에게 시험 성적과 인터뷰 등을 통해 최대 학비의 50%를  장학금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우수한 한국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겠습니다.
실제 이번에 뉴튼 A level에 입학한 저희 학생의 경우 한 학생은 학비의 50%, 다른 학생은 학비의 40%를 장학금으로 받았어요.

1990년 설립된
우리나라 1호 영국전문유학원
“영국유학닷컴”

이번 세미나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저희가 준비한 세미나가 영국유학을 준비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희 영국유학닷컴은 우리나라 1호 영국 전문 유학원의 자부심을 걸고, 실제 영국 유학에 도움이 되는 좋은 세미나를 더 자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