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 진행한 스포츠 심리학, 스포츠 생리학, 스포츠 경영학 영국대학 입학 과정 세미나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스포츠 관련 전공으로 커리어를 개발하시려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발표자였던 이근수 매니저가 스포츠 경영학, 스포츠 심리학, 스포츠 생리학 등 전공별로 추천 학교와 전공을 설명해 드렸을 때 그리고 맨체스터 대학 졸업생인 오윤미님이 본인의 영국 생활 경험을 공유해 드렸을 때 특히 참석자 분들의 집중도가 높아졌던 것 같습니다.

단순한 학교 소개, 과정 소개가 아니라 전공의 차이, 이로 인한 커리어 패스의 차이를 알려 드린 점, 그리고 실제 영국 학위 과정 경험자의 생생한 경험 공유가 다른 유학 세미나와 차별되는 장점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날 참석해 주셨던 분들 모두 영국 유학 잘 준비하셔서 희망하시는 대학/대학원 진학, 그리고 커리어를 모두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관련 전공으로 영국 대학 및 대학원 진학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 저희 영국유학닷컴으로 연락 주세요.
친절한 영국유학닷컴의 영국 정규유학 전담 매니저들이 최선을 다해 지원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국 대학 진학의 모든 것!

영국유학닷컴과 함께 하세요!!

진짜 영국전문가, 누구입니까?
1990년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영국전문유학원 – 영국유학닷컴과 함께 하세요!

한국유학협회 정회원사
공정위 유학절차대행 표준약관
English UK 공식 에이전트
영국문화원 영국전문유학원 Pro Level

스포츠 전공 관련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