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최고 휴양지 중 하나인 본머스Bournemouth는 우리 학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영국의 어학연수 도시랍니다.

도시가 좋은만큼 어학연수 학교도 정말 많은데요, 그 중 영국유학닷컴이 가장 추천하는 학교는 바로~ 바로~ beet!

영국 최고의 독립학교 연합체인 TEN 소속으로 본머스에 있는 그 많은 학교들 중 영국유학닷컴이 주저없이 믿고 추천할 수 있는 아주 훌륭한 학교랍니다!

강력 추천 어학연수 학교 – TEN Schools

 

이번 인터뷰를 응해준 우리 학생 분은 저희 유학원 학생이 아니예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가 beet에 방문했을 때, 흔쾌히 학교 생활에 대해 솔직한 인터뷰 남겨 주셔서 사실 진짜 감사했고 또 감동했어요.
학교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자기 유학원도 아닌데 자발적으로 인터뷰를 해 줄 일은 없잖아요!

본머스 어학연수를 희망한다면!
아니 영국 어학연수를 고민 중이라면 본머스의 강추 학교 beet를 꼭 기억해 주세요!

bee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Beet Language Centre

 

 

관련 포스트

[유학튜브 수라상 3회] 영국 아이엘츠(IELTS) 찐최고 – LSI Portsmouth 학교 투어 & 코로나 수업 모습 공개

학교 모습은 물론 코로나 시대에 온/오프라인 수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답니다.

Read More


0 Comments1 Minute

[영국어학연수] LSI Portsmouth 학교 투어 – 대학/대학원 영어, IELTS가 필요하다면 10000% 여기!

아이엘츠 점수가 필요하세요? 두말 할 필요도 없는 No.1 Pick!!! 바로 LSI Portsmouth

Read More


0 Comments1 Minute

캠브리지 어학연수를 고민한다면? CAE 학비 할인 이벤트를 잡아라!

24주 이상 등록 시 엄청난 헤택 또는 학비 할인을 해 드립니다!

Read More


0 Comments1 Minutes

진짜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 문의 주신 내용은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님 이메일로 회신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