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문화원 영국 전문유학원 – 영국유학닷컴은 영국 바스의 명문 사립 보딩 스쿨인 킹스우드 스쿨과 함께 BLB 여름 영어 캠프를 진행합니다.

세계 각국 학생들과 함께하는 영국 명문 보딩스쿨 영어캠프

이번 BLB 영국 여름 영어 캠프는 세계 각국의 주니어 학생들과 함께 2주간 영국 명문 보딩 스쿨에서 진행되는 수준 높은 영어 교육과 액티비티는 물론 런던, 브리스톨, 카디프 등의 영국 국내 여행과 5박 6일간의 유럽 탐방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탈리아, 스페인, 체코, 폴란드 등 유럽 국가와 중국, 홍콩 등 아시아 국가 학생들이 참여하는 이번 캠프는 첫날 레벨 테스트를 통해 나의 영어 수준에 맞는 반에 배치되며, 영어 수준별, 연령별 그룹으로 진행되는 English in Action을 통해 영어 실력을 강화합니다.

숙소는 킹스우드 스쿨의 기숙사가 제공되어 영국 명문 보딩 스쿨의 생활을 직접 체험하게 됩니다. 2~5인으로 배정되는 기숙사에서는 인솔 교사와 기숙사 사감이 상주하여 참가자들의 생활을 지원, 관리 감독하게 됩니다.

국내 최고의 진로 진학 컨설턴트가 함께 하는 특별한 기회

영어 캠프 프로그램과 해외 탐방으로 구성되는 타 여름 캠프와 달리 BLB 영국 영어 캠프는 우리 아이의 진로와 진학 로드맵까지 고려합니다.

국내 최고의 조기 교육 전문가인 최선아 컨설턴트가 캠프 시작 전 학생의 진로 검사와 해석, 그리고 학부모님을 위한 세미나를 제공하며, 캠프 일정 동안 인솔팀으로 직접 캠프 프로그램에 동행합니다.

그리고 다른 캠프처럼 외부 인솔자를 고용하여 캠프에 파견하는 것이 아니라, 최선아 진로진학 컨설턴트, 영국유학닷컴 이근수 매니저와 장지성 대표가 직접 인솔팀으로 동행하여 24시간 학생과 생활을 지원, 관리하는 학생 안심 관리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캠프 참가비는 유학비 안심결제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BLB 영국 영어 캠프의 참가 비용은 유학비 안심결제 서비스 SSP를 통해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으며, 카드 조건에 따라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도 가능합니다.

7월 26일부터 진행되는 본 캠프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캠프 주관사인 영국유학닷컴은 4월 24일부터 선착순으로 캠프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니 올여름 해외 영어 캠프를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