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원 자랑 영상 올리라는 ‘누군가’의 제안을 받고… 한참 망설이다가 올려 봅니다! (^_^);

유학 사기 피해
누굴 믿어야해요?

유학을 가려면 유학원 도움이 필요할 수 있는데… 사실 유학원 믿기 어렵잖아요.
다 사기꾼같고, 맨날 뉴스에 나오는 것은 유학 사기 피해 이야기 뿐이고… (ㅠ_ㅠ) 그래서 저희 학생들이 영국유학닷컴을 왜 선택했는지 알려 드리는, 조금이라도 저희 유학원의 진심을 보여 드릴 수 있는 영상 올려 봅니다!

유학원을 선택하실 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래요~

이번 영상은 이진 학생과의 인터뷰 내용 일부예요.
이진 학생은 INTO City에서 시티 대학원 입학 보장 프리마스터 과정 중 인터뷰를 해 주셨어요.

관련 포스트

QS 세계 1위 러프버러 대학 스포츠 매니지먼트 학생들은 어디서 공부할까?

영국 현지 취업에 성공한 서명환 졸업생과 1학년에 입학한 조원빈학생과 함께 공부하는 빌딩들 보여 드립니다!

Read More


0 Comments1 Minutes

️한국에서 자퇴하고 영국에서 목표 이루기 – UA92 전선우 학생

고2 자퇴 후 UA92를 목표로 영국 맨체스터에서 공부하고 있는 전선우 학생과의 인터뷰입니다.

Read More


0 Comments2 Minutes

[조기유학] 영국 중고등학교는 어떻게 생겼을까? – 로체스터 인디펜던트 컬리지 캠퍼스 투어 + 한국 유학생

RIC(로체스터 인디펜던트 컬리지)에서 A level 중인 저희 학생과 함께 학교 캠퍼스 보여 드릴게요!

Read More


0 Comments2 Minutes

2023년 출국 전 유학 준비 프로그램 교과목 수업 일정 안내

영국유학닷컴 등록자들을 위한 2023년 출국 전 유학 준비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등록자 여러분의 많은 지원 부탁 드려요.

Read More


0 Comments1 Minu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