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포스머스에 위치한 어학원 LSI 포츠머스는 최근 공식적으로 글로벌 어학 교육 그룹인 IH(International House) 식구가 되었습니다. 

TEN 소속의 명문 학교이며, British Council 최고 등급 학교인 LSI Portsmouth는 최근 전세계 52개국에 걸쳐 160개 이상의 계열 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인터내셔널 하우스(IH)의 네트워크에 합류하였습니다!

LSI 포츠머스의 Lea Brophy 교장 선생님은 “이번 제휴 관계를 발표하게 되어서 기쁘다. 인터내셔널 하우스는 말 그대로 독보적인 학생 경험과 혁신적이고 질 높은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어요.

이어서 “LSI와 마찬가지로 고도의 기술과 훈련을 통한 직원 육성을 중시하고 사람과 평생 교육을 그 가치관의 중심에 두고 있다”고 밝혔답니다!

인터내셔널 하우스 클라이언트 서비스 담당자인 Beccy Wigglesworth 씨는 “인터내셔널 하우스 네트워크의 일원으로 함께하게 되어서 정말 기쁘다. LSI 포츠머스는 이미 훌륭한 명성을 갖추고 있으며 인터내셔널 하우스의 교육법과 가치에 부합하는 학교이다”라며, “역동적이고 역사가 깊은 도시 포츠머스의 중심부에 위치한 LSI 포츠머스는 인터내셔널 하우스와 함께 영국에서 공부를 시작하려는 학생들에게 훌륭한 선택지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어요.

1985년에 설립된 LSI 포츠머스는 300명 이상의 학생이 공부할 수 있는 55개의 강의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과정인 IELTS 준비반을 비롯해 캠브릿지 시험 준비반, 일반 영어반, 30세 이상 일반 영어반과 비즈니스 영어반, 대학 준비반과 영어 전문 회화반 등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훌륭한 학교랍니다.

저희 영국유학닷컴과도 아주 특별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 학교라 그런지 이번 발표가 너무 기쁘네요.

영국 어학연수를 고민하신다면, LSI Portsmouth를 꼭 기억해 주세요!

진짜 영국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 문의 주신 내용은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님 이메일로 회신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