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대 파운데이션을 통해 올 9월 노팅엄 약대에 입학한 홍승재 학생과의 인터뷰 내용 발췌본입니다.

본 영상에서는 파운데이션 과정에서 어떤 것들을 공부하는지(과목), 그리고 그 난이도는 어느 정도인지 승재 학생이 직접 설명해 드립니다.

승재 학생과의 풀 인터뷰 영상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

관련 포스트

[설명회] 2/3(토) 재수말고 유학 – 영국 약대 입학 과정 설명회

약대 파운데이션 과정 총정리 및 나의 성적과 목표에 맞는 영국 약대 진학 방법으로 구성될 이번 설명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Read More


0 Comments1 Minutes

[설명회] 1/27(토) 재수말고 유학 – 영국 의대 수의대 약대 입학 과정 설명회

영국대학진학연구소, Kaplan Korea와 함께 1월 27일(토) 오후 2시부터 영국 의대 수의대 약대 입학 과정 유학 설명회가 진행됩니다.

Read More


0 Comments1 Minutes

외국 약대를 가기 위해서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그렇다고 해서 해외 약학 대학이 절대적으로 쉽게 입학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한국 약학 대학 입학 경쟁률보다는 상황이 좋고, 유학생 전형 교육 과정을 통해서 입학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죠.

Read More


0 Comments5 Minutes

1월 14일(토) 러프버러 대학 ・ UA92 스포츠 전공 유학 설명회 #전문가총출동

2023년 1월 14일(토) 오후 3시부터 [스포츠 전공 영국 유학 설명회 ]가 영국유학닷컴 강남센터에서 진행됩니다.

Read More


0 Comments1 Minutes

[세미나] 1월 7일(토) 영국 의대・약대 입학 전략 + PS 작성 포인트 세미나 with 영국 대학 진학 연구소

영국 대학 진학 연구소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원자의 현재 상황에 따른 영국 의대・영국 약대 진학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

Read More


0 Comments1 Minu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