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연수 학교를 선정 후 첫날 영국에서 학교를 가게 되면 레벨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무척이나 떨리고~긴장되는 첫날이겠죠?

레벨테스트 진행 후 본인에 맞는 레벨이 나오고 그 반에서 수업을 받게 됩니다.

한국학생들의 특징은 문법에는 매우 강하지만 스피킹이 약하다는 점입니다.

즉, 영역별 편차가 매우 크다… 는 것이죠!

그래서 영역별로 체계적으로 공부를 하고 싶다면 반드시 이 학교를 추천합니다.

Exeter Academy
엑시터 아카데미

엑시터 아카데미는 2013년 British Council 6개 부분 Excellence와 ISI 검사를 종합한 결과, 영국 전체 어학연수 학교 중 Top 5%에 속하는 매우 우수한 학교랍니다.

특히, 학생의 영역별 영어 실력에 따라 수업이 각기 다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문법을 잘 하고 말하기가 좋지 않은 한국 학생들에게 정말 좋은 학교랍니다!

Exeter_35IMG_5872

학교특징
  • 하루 3개의 영역별 레슨으로 수업이 구성(Multi-level system)되며, 각 영역별 레슨에 따라 각기 다른 선생님이 배정됩니다. 즉, 하루 3명의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단, 금요일은 2 영역 수업)
    – Grammar/Structure,
    – Reading /writing/vocabulary,
    – Listening & Speaking
  • 학생의 각 영역별 실력에 따라 반이 다르게 배정되기 때문에 영역별로 올바른 레벨에서 수업 진행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입니다. 이렇게 학생의 영역별 레벨에 따라 반을 구성하고 운영하는 것은 Exeter Academy가 유일합니다.
예상 학비
  • 일반영어 21시간 24주 학비는 5568파운드이며 환율 1670원 적용 시 9,298,560원이며
  • 홈스테이(아침,점심,저녁 제공) 4주 비용은 580파운드이며 환율 1670원 적용 시 968,600원입니다.

개인적인 이야기지만… 저도 이 학교에서 어학연수를 했는데요, ^^ 전 정말 너무 너무 좋았답니다!

제가 공부했던 학교들에 대한 전체 평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