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캠브리지, 옥스포드, 브라이튼 그리고 본머스!!

..말고 다른 곳은 없어???

이 도시들이 소위 말하는 영국 어학연수의 Big 5입니다. 그만큼 지역(도시)이 외국 학생들이 머물기에 좋고, 좋은 학교도 많다는 뜻이겠지요.

하지만 요즘은 한국 학생들의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학교를 피하고, 더불어 ‘남들 다 가는 곳’이 아닌 다른 곳으로 가고 싶어하는 학생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사실 Big 5 도시를 피한다면 보다 여유로운 환경, 낮은 한국 학생 비율, 친절한 현지인, 좋은 홈스테이 그리고 ‘진짜 영국 사람들이 사는 모습’을 경험할 수 있는 중소 도시들이 정말 많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시켜 드릴 학교는 바로 영국 남부 브라이튼과 본머스 사이, 포츠머스라는 도시에 위치한 LSI Portsmouth라는 학교입니다.

LSI Building1
LSI Portsmouth 빌딩 – 총 8층 56개 강의실을 갖춘 대규모 학교입니다.

LSI Portsmouth는 다른 어학연수와는 달리 현대적 시설에 총 55개의 강의실, 자습실, 학생 식당, 휴게실 등을 완비한 좋은 시설과 더불어 훌륭한 교사진을 갖춘 훌륭한 학교입니다. 영국 최고의 독립사설 어학교 연합인 TEN의 멤버이며, Brisith Council 평가 8개 부분 Excellence로 Top 3을 차지한 것을 보면 이 학교가 얼마나 좋은 학교인지 알 수 있지요!

LSI Portsmouth의 수업은 모두 Intensive 과정이며, 크게 일반영어수업과 시험준비반 그리고 비즈니스 영어반으로 구분이 됩니다.시험대비반 중 특히 아이엘츠 시험반은 영국 내에서도 최고 중 하나로 손꼽힌다는 사실을 기억해 주세요!!

SONY DSC
이제는 은퇴한 전 교장 선생님 Allan, 마케팅 담당 Emma, 영국유학닷컴 박수인 매니저, 장지성 실장
SONY DSC
학생 식당
SONY DSC
당구대, 탁구대 등이 설치된 학생 휴게실
SONY DSC
LSI Portsmouth 실제 강의실

그리고 놓치지 말아야 할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바로 LSI Portsmouth 학생들은 학교를 둘러싼 포츠머스 대학의 Student union(동아리)에 가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포츠머스 대학생들과 같이 동아리 활동을 할 수 있어요. 따라서 훌륭한 사설 영어 전문학교에서 영어를 배우며 동시에 현지 대학생들과 교류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SONY DSC
LS Portsmouth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포츠머스 대학교 Student Union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학교가 위치한 포츠머스는 대영해군박물관과 자연역사 박물관 등을 비롯해 세계적인 문호 찰스디킨스의 생가가 있는 곳으로도 매우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포츠머스의 명물인 Spinnaker Tower 역시 꼭 들러보아야 할 Hot Spot이지요!

SONY DSC
포츠머스의 명물인 Spinnaker Tower
SONY DSC
Spinnaker Tower 주변에는 쇼핑센터, 펍, 클럽 등이 많이 있습니다.
SONY DSC
남부 해안 도시 포츠머스 – 요트 정박장
SONY DSC
포츠머스의 해안가
SONY DSC
포츠머스 구 시가지에는 이렇게 멋진 집들도 있답니다.

 

멋진 도시 포츠머스에 위치한 상위권 학교 – LSI Portsmouth에 대한 학교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LSI Portsmouth 학교 정보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