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영국유학닷컴 강남센터 박수인 매니저입니다.
오늘은 뒤 늦은 영국 입국사진을 올리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은 영국유학닷컴 런던 현지 지사장님의 픽업을 받아 포츠머스 홈스테이까지 무사히 도착한 배** 친구입니다.

너무 좋은 학교인지라 말성임 없이 결정한LSI Portsmouth!
이 학교에서 아이엘츠를 완전 열심히 하시고 약속한 우리 배**님!!

화이팅하시고 꼭 원하는 점수 받으셔서 원하는 학교에 갑시당!!

다은
영국유학닷컴 런던지사를 통해 공항 픽업을 받아 포츠머스 홈스테이에 도착!
배다은
배00님의 홈스테이 외관

 

 

배00님이 학업하시는 LSI Portsmouth는 영국 최고의 독립 어학연수 학교 연합체 TEN의 맴버로써, IELTS 공식 시험 센터랍니다.

포츠머스는 한국 학생의 비율이 아주 낮은 도시 중의 하나이며, LSI Portsmouth 학교는 자체 시설이 매우 훌륭하고 또한 포츠머스 대학의 시설을 함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설 어학연수 학교의 우수한 교육 퀄리티 + 대학 부설 어학연수 학교의 장점을 고루 느낄 수 있는 훌륭한 학교입니다.

[pro_ad_display_adzone id="42731"][pro_ad_display_adzone id="42733"]

또한포츠머스 대학의 입학 전 과정을 운영하고 있어,영어연수뿐만 아니라 대학과 대학원을 진학할 학생에게 더욱 추천할 수 있는 교육 기관이며, IELTS 과정의 체계적인 운영과 함께 시험 장소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즉, 영국에서 대학/대학원을 고려하시는 분들 중 IELTS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훌륭한 학교입니다.

비단 IELTS 과정 뿐만 아니라 British Council의 8개 부분 Excellence의 평가가 말해 주듯 일반 영어 과정, 캠브리지 시험 과정도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는 학교라고 평가됩니다.

>> LSI Portsmouth 학교 정보 상세보기

 

영국유학닷컴은 LSI Portsmouth의 한국 대표 사무소입니다.

영국유학닷컴은 1990년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대학민국 1호 영국전문유학원입니다.

주한 영국문화원 영국 전문 유학원 | English UK | 한국유학협회 | 세계유학협회